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이야기♥

살, 정말 빼기 힘든 부위 "허벅지" 비너스의원의 허벅지 지방흡입으로 해결하자!

살, 정말 빼기 힘든 부위 "허벅지" 

비너스의원의 허벅지 지방흡입으로 해결하자!


여성들이 가장 빼고 싶어하지만 가장 빼기 어려운 부위는 허벅지가 아닐까요? 항상 앉아있고 방심해 버린 틈을 타 허벅지 살은 금방 쪄버리는데요~ 허벅지 살 찌기는 정말 쉽지만 빼기는 정말 어려운 얄미운 허벅지... 처음에는 통통하다 싶었지만 점점 돌아서면 셀롤라이트가 보이고 바지를 입을 때도 다른 부위는 다 맞지만 허벅지만 꽉 껴서 입지 못해 속상한 경우가 있으셨죠. 이제 허벅지 한 부위만을 예쁘게 쏙~~ 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 방법으로 비너스의원의 허벅지 지방흡입을 권해드립니다.


허벅지 지방흡입의 수술부위 (원통형 허벅지, 힙, 엉덩이, 무릎)는 이러합니다. 허벅지 뿐만이 아니라 힙 엉덩이를 함께하여 더욱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허벅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30대 여성분으로 하체비만으로 허벅지의 사이즈의 감소와 엉덩이 펴짐의 개선을 위해 내원하신 케이스 입니다. 많은 여성분들께서 고민하시는 부위인데요~ 허벅지와 엉덩이… 정말 고민이죠. 비너스의원의 허벅지 지방흡입과 엉덩이 볼륨 업 수술을 받으셨고 위 사진은 수술 후 1개월된 사진입니다. 전체적인 허벅지의 사이즈 감소가  되었으며 특히 승마살 부위의 감소가 자연스럽게 되었습니다.




무릎위쪽의 지방 량이 많으신 케이스였습니다. 무릎의 돌출은 다리모양이 울퉁불퉁해 보여 하체가 안 예뻐 보이는데요~ 무릎의 돌출도 지방 흡입하여 허벅지에서 무릎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모습을 보여집니다.. 또한 돌출이 사라지면서 일자 다리의 형태의 모습으로 곧은 모습으로 각선미가 돋보입니다. 



골반 외곽선의 모양이 승마살의 감소와 골반부위에 조화로운 지방흡입으로 동그란 여성스러운 모양으로 개선되었습니다. 또한 허벅지의 사이즈 변화가 눈에 띄게 보여집니다.



수술 전 사진을 보시면 엉덩이, 승마 살, 무릎을 표시했습니다. 엉덩이 부위 먼저 보시면 허벅지를 전체적으로 지방흡입이 되어 허벅지와 허벅지 사이의 마찰을 예방, 피부 착색이 되는 경우를 예방 할 수 있으며 미적으로도 보기가 좋아졌습니다. 승마 살이 여성적인 라인으로 예쁘게 변화 되었고 무릎의 돌출이 사라지면서 직선화된 모습이 보여집니다. 허벅지 뿐만이 아니라 무릎과 승마 살 엉덩이(엉덩이 깊게 주름비교 엉덩이 볼륨업) 등등 함께 지방흡입 되어 더욱 조화로운 모습이 보여집니다.




측면사진에서 전 측 허벅지의 사이즈가 감소되어 허벅지가 길어진 느낌을 줍니다. 또한 엉덩이도 엉덩이 볼륨 업을 함께 하여 더욱 탄력 있고 업 된 엉덩이가 되었습니다.


모두다 얇고 탄력 있는 허벅지를 원하지만 타고난 허벅지가 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비너스의원의 허벅지 지방흡입으로 예쁘고 얇고 탄력 있는 허벅지를 만들 수 있는데요~ 두꺼워져 가는 허벅지를 보며 나의 자신감은 낮아져만 가는데요. 허벅지 지방흡입으로 원하는 부위인 허벅지 살만 쏙 빼고 자신감은 업 시키세요^^ 감사합니다. 비너스의원이었습니다.




참고자료)

더 많은 지방흡입 전후사진 보기

허벅지 안쪽 지방흡입 (허벅지 샤넬라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