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이야기♥

드라마틱한 팔뚝의 변화 비너스의원의 팔뚝 지방흡입!

드라마틱한 팔뚝의 변화 비너스의원의 

팔뚝 지방흡입!


축 늘어진 팔뚝 도톱한 팔뚝을 가졌다면 얇은 여리여리한  팔뚝을 보고 여성이라면 한번쯤은 "나도 저런 팔뚝이라면"이라는  상상을 해 봤을 것 입니다.. 만약 드라마틱하게 나의 팔뚝이 예쁘게 얇아 진다면? 상상만으로도 좋고 자신감이 넘칠 듯 한데요! 이제 상상만 하실 필요가 없는 시대가 온 것 같습니다. 고민을 타파 시켜줄 이유는 바로 팔뚝 지방흡입 인데요. 팔뚝뿐만이 아니라 겨드랑이와 등 부위를 함께 지방흡입 하여 자연스러운 라인과 체형을 만들어 줌으로서 더욱 여성미 넘치는 몸매로 만들어 주는 비너스의원의 팔뚝 지방흡입. 팔뚝 지방흡입 생소하시죠? 그래서 팔뚝 지방흡입에 대하여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수술부위 : 원통형 팔뚝 전체, 팔꿈치, 등, 겨드랑이



20대 여성분으로 팔 사이즈의 감소와 팔 외측의 돌출의 감소와 브래이지어 끈이 지나가는 등부위의 돌출의 제거를 원하신 케이스 입니다. 위 사진은 수술 후 1개월 된 사진입니다.


팔뚝 원통형 지방흡입과 등으로 넘어가는 부위를 함께 지방흡입을 하여 일자팔뚝이 매력인 여성의 팔뚝처럼 보다 일자 형태가 된 것 같습니다. 또한 팔뚝 지방흡입을 하여 전체적으로 부해 보였던 상체가 작아지면서 여성미 살아난 것이 눈에 띄게 보입니다. 


또 뒷등 브라라인의 지방흡입으로 돌출이 사라였습니다.



수술 전 늘어져 있던 팔뚝이 개선 되었습니다. 


비너스의원의 팔뚝 지방흡입은 팔뚝 원톨형 360도 지방흡입을 하고 팔꿈치를 함께 지방흡입 하여 팔꿈치의 돌출을 제거하는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드라마에 나오는 영화 속에 나오는 팔뚝 !  상상만 해오셨다면 이제 현실에서 실현 시키실 기회 입니다.^^ 놓치지 마시고 아름다운 몸매를 만드셔서 만족하는 삶과 이제 부담 스러웠던 남들의 시선을 즐겨 보세요~! 감사합니다. 비너스의원


참고자료)

비너스의원 맥시머 팔뚝지방흡입

더 많은 지방흡입 전후사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