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행복한 줄만 알았다. 몰라서 미안해... 영화 "우아한 거짓말"

행복한 줄만 알았다. 몰라서 미안해... 

영화 "우아한 거짓말"


개요: 드라마 (한국) 117분 

2014.03.13 개봉

감독 : 이한

등급 : 국내 12세 관람가




안녕하세요^^ 


오늘의 영화 포스팅은 한국영화인 우아한 거짓말을 하려고 하는데요~ 

2014년은 역시 여성들이 스크린을 다 잡고 있는것 같네요^^ 

김희애 고아성 김유정 김향기등 여자 배우들이 나오는 우아한 거짓말 

잔잔하고 마음이 따뜻해지는 영화라고 하는데요~ 

우아한거짓말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 먼저 살짝 알아보시죠! 



배우




포토줄거리


마트에서 일하며 3식구의 생계를 책임지고 있고 언제나 주책맞을 정도로 당당한 엄마 현숙 (김희애)




자기일 외레는 아무것도 관심이 없고 가족일에도 무덤덤 시크하기만 성격의 소유자인 언니 민지 (고아성 행복해 보였던 가족





그리고 시크한 언니와 당당한 엄마의 언제나 착하고 바르고 살갑던 동생 천지 (김향기)

어느날 동생 천지가 세상을 떠난다. 








가족중 제일 밝고 티끌하나 없보였던 막내 천지 갑작스런 죽음으로 엄마 현숙과 언니 민지는 당활하고 슬펐지만 천지가 없는 삶을 아무렇지 않다는 듯 거짓말을 하면 익숙해지려고 노력한다. 







그러던 어느날 우연히 천지의 친구들을 만난 민지, 친구들을 만난 민지는 천지와 사장 친했던 절친 화연이 잇었음을 알게 된다.  아무말도 이유도 없이 떠난 천지 동생의 비밀을 찾던 민지는 







빨간 철실 안 천지가 남기고간 마지막 메시지가 있음을 알게 되는데...



 







우아한 거짓말 포스터



우아한 거짓말~ 

포스터만 봐도 줄거리만 봐도 눈물이 나올것 같네요 ㅠ 




우아한 거짓말 예고편

행복한 줄만 알았다. 몰라서 미안해... "우아한 거짓말"

빨리 보고 싶네요! 감동적인 영화일듯 합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참고자료)

수심 500미터 잠수! 지옥의 문이 열린다. 영화 "파이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