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이야기♥

복부 지방흡입하고 인생의 새로운 회차가 시작되었어요!

복부 지방흡입하고 인생의 새로운 회차가 시작되었어요!

인생 복부! 복부 지방흡입 비너스의원

'주변에서 어떻게 이렇게 달라졌냐고 물어요'  '뚠뚠한 뱃살, 인생이 바뀌는 탄력 복부 지방흡입' 나와는 거리가 먼 이야기라고 생각하지만 내 이야기가 될 수 있어요!!

 

묵직한 뱃살 때문에 어떤 옷을 입어도 자신감은 떨어지고, 새 옷을 살 때에도 예쁜 디자인보다는 뱃살을 가릴 수 있는 종류의 옷들만 샀던 경험이 계신 여성분들이라면 얼마나 스트레스받는 일인지 아실 거예요. 허리가 조금이라도 드러나는 옷은 예쁜 연예인들이나 날씬한 여성들이 입는 옷이라며 아쉬운 발걸음으로 돌아갔던 꿀꿀한 기분을 떠올리기만 해도 속상하죠. 아무래도 뱃살이 축적될수록 입을 수 있는 옷은 한정되기 때문인데요. 살 빼면 꼭 입어야지 다짐하면서 위시리스트에 적힌 옷만 몇 개인지... 특히나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많이들 입는 두꺼운 코트나 퍼 집업 같은 아우터 종류는 몸에 핏이 될수록 따뜻하기 때문에 입어 보지만, 배부분이 불룩!! 그렇다고 가을, 겨울 옷은 부피 자체가 큰데 옷으로 몸을 가리기엔 덩치 큰 동물과 비유를 당하기도 하죠. 올 겨울에는 부천 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복부 지방흡입으로 원하는 옷 마음껏 입고, 따뜻하고 멋스러운 겨울을 보내보세요!

늘어진 뱃살, 복부 지방흡입 전, 후

복부 지방흡입 전, 수술 후 1개월의 경과 모습이에요. 수술 전의 복부 모양은 마치 울룩불룩 호리병을 연상 시키는데요. 지방도 많고 늘어짐까지 있는 어려운 케이스였어요. 하지만 부천 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복부 지방흡입을 통해 피부의 탄력과 함께 균일하면서도 완벽한 지방흡입이 되었어요. 피부가 늘어지면서 생겼던 깊은 주름도 없어지고 숨겨져 있던 허리 라인까지 싹 드러나니까 완벽한 S 에스라인으로 변신했어요. 같은 분이 맞나? 싶을 정도로 너무나 달라졌어요. ^^

뱃살, 옆구리, 상부 등 지방흡입 전, 후

팬티라인 위로 불룩불룩 했던 빵빵한 튜브 모양이 싸악~ 흡입이 되면서 공기가 빠져버린 튜브 모양으로 바뀌었어요. 이렇게까지 큰 변화가 되었다니 놀랍죠? 옷을 입어도 가려지지 않았던 접힌 살들을 다시는 보지 않겠다며 너무나 좋아하셨어요. 옷 사이즈가 달라지는 건 당연지사! 핏 자체가 새롭게 변화한 사이즈의 변화, 부천 비너스의원의 복부 지방흡입의 효과랍니다.

뱃살, 옆구리, 상부 등 지방흡입 전, 후

측면의 모습이에요. 어떤가요? 커다란 3자를 그리던 복부가 완벽한 지방제거로 일자 라인으로 변화했어요. 효과가 정말 대단해요. 예전의 모습은 상상할 수도 없을 만큼 변한 모습이 놀라울 정도네요. 묵직하게 지방이 얹혀있었던 복부의 지방이 균일하게 제거가 되었기 때문에 울퉁불퉁하거나 움푹 파이는 부작용 없이 매끄러운 허리라인의 재탄생이 되었어요. 이제는 위시리스트에 적어 놓았던 옷들 하나하나 입으시면서 마음도, 몸도 깃털처럼 가벼워지시기를 바랄게요~


마법보다 더 마법같은 복부 지방흡입! 여러분도 스트레스받고 고민만 하다 더 두툼해지는 복부와 손절 시기를 놓치셨다면 부천 비너스의원에서 아름다운 허리 라인을 되찾아 보세요~ 지방흡입/지방이식에 대해 궁금하신 부분은 ♡010-2353-4845♡로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관련 글 읽어보세요]

부천 인천 지방흡입, 복부 뱃살 지방흡입

뱃살 고민은 부천 복부 지방흡입으로 해결

전, 후 사진으로 보는 복부 지방흡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