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이야기♥

종아리 미니지방흡입 작은 범위도 효율적으로

종아리 미니지방흡입 작은 범위도 효율적으로

전 세계 여성들이 아름다운 다리에 관심이 있다고 생각했어요. 아름다운 일자 다리라인을 만들기 위해서 전 세계 여성들은 철저한 식단 조절과 운동을 통해 노력하고 있었어요. 그러나 마음처럼 가늘고 긴 일자 다리라인을 가질 수 있는 건 아니었는데요. 이것이 바로 지방흡입을 고려하는 이유라고 생각했어요. 지방흡입은 원하는 부위의 지방을 제거하기 때문에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이상적인 몸매를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많은 분들이 찾는 수술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어요. 종아리지방흡입, 이것은 다리의 체중을 줄일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었어요. 적당한 지방흡입 병원을 검색해 보실 때 지방흡입을 받으신 분들의 종아리 지방흡입 전후 사진을 확인해 보고 후기를 읽어보시기도 하실 텐데요. 그중에서 부천 비너스의원의 종아리지방흡입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종아리 지방흡입 전후사진 비교

(수술 당일, 수술 후 한달 뒤에 촬영된 사진입니다.)

지방흡입은 충분한 지방 제거가 이루어져야 해요. 순수지방을 흡입하기 때문에 체형을 교정하면서 보다 아름다운 하체라인을 완성할 수 있어요. 미세하게 라인을 디자인하고, 수술 시간이 관리되면 수술은 보다 안정적으로 진행될 수 있었어요. 이곳은 그러한 종아리 지방흡입을 추구하기 위해 꼼꼼한 기술과 노력을 통해 진행했어요. 모든 여성이 원하는 날씬하고 쭉 뻗은 11자 다리를 얻고자 노력하지만 다리 지방만을 제거하는 것은 스스로는 어려운 일이었어요. 하지만 이와 같은 지방흡입의 방식은 직접적인 제거를 통해 아름다운 11자 다리라인을 가질 수 있도록 했어요. 

지방흡입술의 종류는 여러가지인데 그중 마이크로 캐뉼라를 이용한 100% 핸드메이드 투메슨트 지방흡입이 가장 결과가 뛰어나다고 인정받고 있었어요. 의료진의 손의 감각 하나만으로 핸드메이드 지방흡입을 진행하기 때문에 이 방식으로 균일한 지방제거가 되는 것이 바로 의료진의 실질적인 테크닉이라고 볼 수 있었어요. 본원은 체지방, 체형, 체성분 등을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전담 지방흡입팀을 구성하여 수술을 진행했어요. 이후의 관리 역시 꼼꼼히 진행되며 수술 후 이상적인 라인에 가까워질 수 있도록 안내도 해드리고 있었어요. 물론 종아리지방흡입의 결과는 수술 실력에서 결정 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만 부수적인 요소와 아쉬움이 없도록 집에서 관리할 수 있는 압박복 등 회복 과정에 필요한 요소들과 집에서 스스로 관리할 수 있는 정보를 충분히 제공하고 있었어요. 

이 곳은 종아리지방흡입 후 체계적인 관리를 위해 철저하게 일대일 케어 해드리고 있었어요. 수술의 경우 1일 1 수술 제도로 오로지 한 분만을 수술하고 케어해 드리는 만큼보다 섬세하고 꼼꼼한 관리를 기대해 보실 수 있어요. 지방흡입을 받는 고객님들은 이 부분만 주의하시면 됐어요. 수술 전 본인의 몸상태가 수술에 적합한지 확인하시고, 금식시간과 수술예약시간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랐어요. 수술 후에는 압박복을 착용하고 관리에 주의를 기울이고 제때 진료를 받아야 했어요 보다 안정적이며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 이와 같은 시스템을 따라주셔야 해요.

 

 

※ 과장된 후기와 조작된 전후사진에 속지 마세요!

 

지흡은 체형을 성형하는 수술이며, 근육이나 골격을 변화시킬 수 없어요. 하지만 요즘 다양한 홍보 마케팅과 조작된 전후사진으로 좋은 병원의 선택이 많이 어려워졌어요. 무작정 저렴한 가격대만 찾게 되면 실패할 가능성이 있으니, 방문 상담을 통해 본인의 체형을 분석하여 수술 범위를 결정하고 수술 가격을 비교해 보아야 좋은 선택을 하실 수 있을 거예요.

타 병원에서 전, 후 사진을 편집하는 방식으로 위의 사진을 추가하여 확대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편집하는 방식으로 올리게 되면 동일한 사람인지 파악이 어려울 뿐만 아니라 수술 이후의 사진을 포토샵으로 조작하기 쉬워져요.

타 병원 포토샵 조작 사진 예시

 

 

지금까지 종아리 부분 지방흡입에 대해서 소개드려봤는데요. 개인마다 체형이 다르고, 수술 범위도 달라질 수 있는 만큼 후기만을 참고할 것이 아닌 직접 상담, 진단해보시는 과정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내원하여 처음 상담 후 개인의 체형 분석, 원장님과의 상담, 수술, 케어까지 진행되므로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카카오톡♡으로 문의하세요. 오늘보다 내일 더 아름다운 종아리 라인의 변화! 비너스의원과 함께 하세요.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 @지방흡입
카카오 비용 및 상담 문의
ㄴ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ㄴ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