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감성영화 <늑대소년> 개봉일,줄거리,등장인물,존박 철부지 늑대소년예고편

감성영화 <늑대소년> 개봉일,줄거리,등장인물,예고편





뿌리깊은나무에 이어 착한남자로 완전 인기매력남 송중기씨


10월31일 <늑대소년>이라는 영화로 선보여진다고 하는데요~

늑대소년은 감성드라마로 체온이 46도에 달하지만 인간소녀에게 애틋한 감정을 느끼는 ‘늑대소년’으로 등장한다고하네요~







착한남자에서 차가운 눈빛연기로 열연하고 있는데 늑대소년에서는 어떤 감성적인 드라마를 모여줄지 벌써부터 기대 되고 있는데요~








인간소녀를 통해 처음 세상과 만나게 된 ‘늑대소년’을 연기한 그는 순수하지만 거친 야생적인모습을 보여줄거라고하네요~

그리고 박보영양 ~ 이커플 너무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 

그런데 너무가까운거 아니예요 ~

이쁘긴하네요 ㅎㅎㅎ







늑대소년의 예고편에선 박보영이 나레이션을 맡았는데요,

가을 느낌 물씬 풍기는 박보영양

여인의 느낌이 나는 박보영의 표정과 흩날리는 긴 머리카락, 영원히 지켜줄께라는 문구 


지금껏 귀여운 이미지로만 봐왔던 박보영에게서 한껏 성숙한 여인의 매력을 느끼게 해주는것 같네요~.

이커플 ~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너무 기대되네요~





늑대소년


늑대소년은 지난 6일 개막한 제37회 토론토 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을 받아 더욱 주목받고 있다고하는데요


세계 4대 영화제(칸, 베니스, 베를린, 토론토)중의 하나인 토론토 국제영화에서 ‘컨템포러리 월드 시네마’는세계 유수 영화제 수상작들과 주목 받는 감독들의 신작이 상영되는 섹션이라고 합니다. 


늑대소년은 조성희 감독의 상업영화 데뷔작이라고 하는데 해외에서부터 반응을 보이고 있네요 ㅎㅎㅎ


기대됩니다 두근두근 ♥






늑대소년 개봉일







늑대소년등장인물









늑대소년줄거리




체온 46도, 혈액형 판독불가 소녀

세상에 없어야 할 위험한 존재 늑대소년, 운명적 사랑에 빠지다!

요양 차 가족들과 한적한 마을로 이사 간 소녀는 어둠 속에 몸을 숨긴 의문의 늑대소년을 발견한다. 

야생의 눈빛으로 사람 같지 않은 행동을 보이는 소년에게 왠지 마음이 쓰이는 소녀는 먹을 것을 보고 기다리는 법, 옷 입는 법, 글을 읽고 쓰는 법 등 소년에게 세상에서 살아가는 방법들을 하나씩 가르쳐준다. 

태어나 처음으로 자신을 향해 손을 내밀어준 소녀에게 애틋한 감정이 싹트는 소년. 

 그러던 어느 날 예기치 못한 위기 속에 소년의 숨겨져 있던 위험한 본성이 드러나고, 소년은 순식간에 마을 사람들에게 두려움과 공포의 대상이 되어버리는데……





존박 철부지,늑대소년예고편







늑대소년 스틸사진











스틸사진만 봐도 기대되네요 ~

올가을 기대되는 영화 늑대소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