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이야기♥

부작용 없이 효과가 확실한 복부지방흡입

부작용 없이 효과가 확실한 복부지방흡입

부작용-없는-복부지방흡입
안전한 지방흡입으로 예쁜 복부 만들기

쌓여버린 복부의 지방으로 늘어진 뱃살로 스트레스받으시는 분들의 속상함은 쉽게 말로 표현할 수는 없을 거예요. 야속하게 뱃살은 늘어져 가고 한 겹, 두 겹, 세 겹으로 접히는 뱃살로 거울에 비친 모습을 볼 때마다 스트레스는 엄청나요. 속상한 마음을 다잡고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려 하지만 시간적인 여유나 힘들어서 결국 포기하게 되어 버려요. 하지만 시간적 여유를 따로 내거나 다이어트로 힘들 필요가 없이 예쁜 복부를 만들 수 있어요.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효과가 확실한 복부지방흡입으로 탄력 있는 복부를 만들어 보세요.

복부-뱃살지방흡입
탄력 있는 잘록한 허리! 복부지방흡입

지방 자체는 무게보다 부피가 크기 때문에 수술 후 체형의 크기가 많이 변할 수 있어요. 복부에 지방이 많이 쌓이거나 반복된 다이어트로 인해 뱃살이 늘어져 버리면 탄력을 되돌리기는 매우 어려워요. 하지만 지방흡입으로 슬림한 복부와 피부의 탄력을 돌릴 수 있어요. 남길 부위에 지방은 남기고 지방을 제거하여 울퉁불퉁 파임의 부작용 없이 수축이 발생하여 수술 후 피부 늘어짐 없이 탄력적인 복부지방흡입의 결과로 완성이 돼요.


수술 부위 <갈비뼈 위쪽의 지방층 부위 흉복부, 상복부, 하복부, 옆구리, 러브핸들 지방흡입>

복부-옆구리지방흡입 지방흡입-수술-전후-사진
복부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한달 경과>

체중 변화가 심하신 분으로 다이어트와 요요현상으로 살이 쪘다, 빠졌다를 반복 하셨고 점점 반복되는 다이어트와 다이어트 내성으로 점점 빠지지 않자 힘들어하시다가 내원하신 40대의 여성분이세요. 잘록한 허리 라인으로 개선하고 싶어 하셨어요. 갈비뼈 위쪽의 지방층 부위 흉복부, 상복부인 윗배, 하복부인 아랫배, 옆구리, 러브핸들 지방흡입으로 도움을 드리기로 했어요. 수술 후 복부에 쌓여 있던 지방층이 균일하게 제거되어 울퉁불퉁하지 않고 매끄러운 라인으로 변화하였으며, 피부의 수축 과정이 잘 이루어져 탄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잘록해진 허리 라인의 돋보여요. 

복부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한달 경과>

측면의 모습에서 보면 복부의 외측 라인이 울퉁불퉁하고 많이 빵빵해 보였어요. 복부지방흡입을 통해 외측 라인이 직선화가 되고 슬림한 모습으로 개선되었어요.

등지방흡입복부-러브핸들-지방흡입
복부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한달 경과>

옆구리, 러브핸들 지방흡입으로 뒷모습이 매끄럽게 잘록한 허리 라인으로 변화하였어요. 부천복부지방흡입은 피부의 수축으로 피부의 늘어짐 없이 지방들이 정리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미세한 마이크로 흡입관을 사용하여 마이크로 핸드메이드 지방흡입을 하므로 매끄럽고 완전한 뱃살 지방 제거로 다이어트와는 달리 지방흡입 요요가 발생하지 않아요. 국소적인 지방제거 아닌 전체적인 라인을 만들어 내므로 특히 허리 부위가 강조되어 상체가 여성스러워요.  


 

[관련 글 읽어 보세요.-클릭하면 바로 넘어갑니다.]
잘록한 허리 라인으로 변화 복부지방흡입
지방흡입 후회 없는 변화! 복부지방흡입
더 많은 복부지방흡입 사진 보러가기

복부지방흡입을 선택할 때에는 안전성이 고려되어야 해요. 복부지방흡입에 대하여 많은 경험이 있으면서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이 갖추어진 병원에서 시술되어야 하며, 이는 아무래도 복부지방흡입의 경우 부작용, 합병증의 위험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에요. 비너스의원은 아랫배, 윗배, 옆구리, 유방 하부, 등 전체를 모두 포함하는 360도 원통형 복부 지방흡입을 투메슨트 지방흡입 방식으로 1시간 전, 후의 빠르고 완전한 지방조직을 제거할 수 있어요. 출혈의 위험성이 적고, 수술 후 입원 없이 퇴원이 가능한 안전한 지방흡입이에요. 복부지방흡입에 대해 궁금하신 부분은 ♡카카오톡♡←(클릭)으로 문의하세요.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 @지방흡입
카카오 비용 및 상담 문의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비용 및 상담 문의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