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이야기♥

여성의 상체를 더욱 아름답게! 팔뚝지방흡입

여성의 상체를 더욱 아름답게! 팔뚝지방흡입

처진-팔뚝살-지방흡입
늘어짐 없는 탄력의 아름다움! 팔뚝지방흡입


뜨거웠던 여름이 한풀 꺾이고 선선한 바람이 시작되는 계절이 다가왔어요. 계절이 빠르게 변해갈수록 옷 스타일이나 생활 스타일이 변하게 되는데 꾸준한 몸매 관리를 하지 않았기에 빠르게 변하는 계절이 마냥 좋은 일이 아닐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팔뚝에 살이 많게 되면 원래의 상체보다 더 뚱뚱해 보이고 둔해 보여요. 또한 팔을 들었을 때 축 처지는 살들은 보기에도 싫지만 팔을 내리면 살이 눌리게 되어 더욱 두꺼운 팔뚝으로 보여요. 완벽한 라인, 원래의 팔뚝 라인이나 얇은 팔뚝으로 변화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팔 지방흡입', '팔뚝지방흡입', '팔뚝다이어트' 등의 다양하게 고민해 보았거나, 검색을 해봤거나, 이 글을 읽고 계실 거예요.


부작용 없이 안전한 팔뚝지방흡입


팔뚝지방흡입을 통해 원하는 라인, 군살제거 등 사이즈 감소와 더불어 숨겨져 있던 라인까지 되찾을 수 있는 수술이지만 지방흡입 자체가 체중 감량의 목적을 두고 있지 않는 수술이기에 원래의 체격, 근육의 모양은 바꿀 수가 없어요. 지방자체를 균일하게 제거하여 부작용 없이 탄력적이면서 슬림한 팔뚝 변화의 효과를 볼 수 있어 많은 분들이 만족감을 느끼는 수술 부위예요. 

 


수술 부위 <팔꿈치 포함 원통형 팔뚝, 앞 겨드랑이, 부유방, 뒷겨드랑이 지방흡입>

팔뚝지방흡입팔뚝지방흡입전-후-사진
팔뚝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한달 경과>


아무리 운동을 해도 빠지지 않는 팔뚝살과 출렁 거리는 늘어진 살로 스트레스를 받고 내원하신 40대의 여성분이세요. 팔뚝의 사이즈 감소와 늘어진 팔뚝살이 없어졌으면 좋겠다고 하셨어요. 팔꿈치 포함 원통형 팔뚝, 앞 겨드랑이, 부유방, 뒷겨드랑이의 지방흡입으로 도움을 드리기로 했어요. 지방흡입 후 지방 축적으로 인해 처져있던 피부가 어색함 없이 슬림하게 감소되었어요.
 

팔뚝지방흡입-흉터-부작용팔뚝지방분해-지방흡입
팔뚝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한달 경과>


팔뚝 라인이 여성스러우면서 슬림한 직선화가 되었어요. 볼록하게 튀어나와있던 팔꿈치의 지방도 팔꿈치에 절개구를 내지 않고 제거가 되었어요. 비너스의원은 보이지 않는 부위에 지방흡입 절개구를 내어 수술하므로 흉터에 대한 고민을 하지 않아도 돼요. 울퉁불퉁, 함몰, 흉터 없이, 탄력적이고 매끄러운 팔 라인으로 완성되었어요. 

팔지방흡입-팔뚝살팔뚝지방흡입-지방분해주사
팔뚝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한달 경과>


팔을 들었을 때 출렁 거리는 늘어진 살이 제거가 되어 팔을 내렸을 때도 살이 눌리지 않고 슬림해 보여요. 팔지방흡입으로 팔이 길어 보이고 상체의 몸매가 전체적으로 슬림해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관련 글 읽어 보세요.-클릭하면 바로 넘어갑니다]
처진 팔뚝살,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사이즈 감소
균형잡힌 가녀린 상체의 변화! 팔뚝지방흡입
아름다운 팔 라인을 위한 팔뚝지방흡


부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은 17년 지방흡입, 지방이식만을 중점적으로 다뤄온 병원으로 체형별 다양한 지방흡입 수술 케이스가 많고 하루에 한분만 수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타 병원과는 다른 체계적이고 안전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어요. 미세한 흡입관인 마이크로캐뉼라를 이용하여 직접 핸드메이드로 균일하고 정확하게 지방만 제거하는 수술을 진행하기에 안전하면서도 피부의 수축을 최대한 유발하여 매끈하고 탄력 있는 결과를 낼 수 있어요. 출렁 거리는 팔뚝살 제거, 팔뚝지방흡입에 대해 궁금하신 부분은 언제든지 ♡카카오톡♡←(클릭)으로 문의하세요.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 @지방흡입
카카오 비용 및 상담 문의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비용 및 상담 문의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