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이야기♥

처지고 출렁 거리는 뱃살, 고탄력 복부지방흡입

처지고 출렁 거리는 뱃살, 고탄력 복부지방흡

뱃살-복부지방흡입
부작용 없이 뱃살 탄력 업! 복부지방흡입


복부 다이어트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활동량을 늘린다거나 운동 시간을 낸다는게 쉽지가 않아요. 그렇기에 상체비만과 복부비만이 유달리 심해지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렇게 살이 찌다 보니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은 더욱 깊어만 가요. 살을 빼는 것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해요. 복부비만을 해결하기 위해 식단조절과 꾸준한 운동 등 체계적인 계획을 세워서 꾸준하게 해냈을 때 그만한 결과가 나오다 보니 쉽지 않을 뿐더러 노력을 해도 원하는 부위의 지방을 제거하기란 쉽지 않아요. 반복된 다이어트나 꾸준한 다이어트가 어려워 가장 많이 생각하는 부분이 시술적인 부분이에요. 그중 복부지방흡입을 알아보면서 가장 합리적인 가격이 어떻게 되는지 검색을 많이 하고 있어요.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복부지방흡입 가격에 대한 부분과 처지고 출렁거리는 뱃살, 운동 없이도 고탄력 복부지방흡입으로 리프팅 되는 효과에 대해 함께 알아봐요

가격-효과-탄력-복부지방흡입
매끈한 뱃살, 잘록한 허리! 복부지방흡입


수많은 방법들로 복부비만을 해결해 보려고 하지만 다이어트 요요나 살이 빠지지 않는 부위의 고민이 있을 때는 복부지방흡입이 도움이 될 수 있어요. 그중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부분이 뱃살, 복부지방흡입의 가격이에요. 개인의 체형에 따라서 비용이 다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가격대는 알수가 없어요. 대체적인 부위별 지방흡입 가격으로 검색을 해보면 40만원, 50만원, 100만원, 250만원 등의 다양한 가격대가 분포되어 있는 것을 확인해 볼 수 있어요.  병원마다 수술의 방법, 수술의 면적 등의 다양한 부분에서 차이가 날 수 있으므로 가격에만 현혹되어 병원을 선택하는 것보다는 직접 내원 상담을 통해 정확한 정보를 얻는 것이 가장 정확해요. 

 

<비너스으원의 복부지방흡입> 복부는 남녀 모두가 고민하고 빼고 싶어하는 흔한 부위이며, 뱃살지방흡입 후 만족도가 높은 매력적인 부위에요. 뱃살의 경우 다른 부위와는 달리 넓고 평평한 면이 많으므로 균일하게 지방흡입을 하면서 피하지방은 남겨주어야만 매끈한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수술부위 <갈비뼈 상부 흉복부, 상복부, 하복부, 옆구리 지방흡입>

뱃살-복부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한달 경과>

 

처지고 탄력이 없는 뱃살로 복부 운동도 해봤지만 빠지지 않아 고민하다가 사이즈 감소를 위해 내원하신 40대의 여성분이세요. 지방도 많고 피부가 늘어진 상태로 탄력적이면서 부작용 없이 잘록한 라인을 원하셨어요. 갈비뼈 상부 흉복부, 상복부 윗배, 하복부 아랫배, 옆구리 지방흡입으로 도움을 드리기로 했어요. 아랫배가 많이 늘어져 접질러 졌었는데 아랫배를 포함해 전체적인 복부가 매끄럽고 탄력적이게 슬림해졌어요. 

 

뱃살-복부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한달 경과>

 

측면을 보면 많은 지방과 매끄럽지 못한 라인을 갖고 있어요. 특히 앞복부는 더욱 올록볼록 해요. 복부지방흡입 수술 후에는 앞복부의 사이즈 감소가 직선화에 가깝게 변화되었으며, 옆구리지방흡입으로 더욱 슬림하고 잘록해진 모습이에요.  

뱃살-복부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한달 경과>

 

후면에서 보면 옆구리지방흡입 후 볼록했던 돌출 지방이 사라지고 군살 제거로 허리라인이 개선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요. 허리라인의 변화만으로도 상체가 여성스러워 보여요. 

 



[관련 글 읽어보세요.-클릭하면 넘어갑니다.]

지방흡입 요요가 없어 후회 없는 복부지방흡입

복부지방흡입으로 잘록한 허리 라인으로 변화!

잘록한 허리 만들기! 복부지방흡입

 

비너스의원에서는 갈비뼈 상부, 상복부, 하복부, 힙, 옆구리, 브라뒷등을 포함하는 유방직하방부터 치골상부까지 360도 프리미엄 원통형 복부지방흡입부터 필요한 부위만 선택적으로 지방흡입하는 복부미니지방흡입까지 다양하게 시술을 진행하고 있어요. 개인에 따라 지방 축적 부위가 다양하므로 부위별, 체형별로 자신에게 필요한 복부지방흡입을 선택하는 것이 필요하며, 불필요한 지방흡입을 피해 가격적인 측면에서 거품 없이 효과적인 결과를 선사해 줄 곳이 어딘지 여러가지로 가늠해 보고 선택해 보는 것이 중요할 것 같아요. 복부지방흡입에 대해 궁금하신 부분은 언제든지 ♡카카오톡♡ 문의하세요.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 @지방흡입
카카오 비용 및 상담 문의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비용 및 상담 문의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