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이야기♥

[부천지방흡입] 부작용 없이 안전한 종아리지방흡입

[부천지방흡입] 부작용 없이 안전한 종아리지방흡입

종아리지방흡입-종아리보톡스
종아리 지방 빠르고 쉽게 개선하는 종아리지방흡입

 

종아리는 조금만 무리를 해도 근육이 도드라져 보이고 다리 라인이 예뻐 보이지 않으며, 다리가 오다리처럼 휘어 보이기도 쉬워요. 종아리 살을 빼보려고 지방분해에 도움 된다는 각종 제품들을 구입하여해 사용해 보지만 빠지지 않는 종아리를 보면 속이 상해 버려요. 쉽고 빠르게 예쁜 종아리를 만들어 주는 방법은 없을까요? 오늘은 부천지방흡입의 부작용 없이 안전한 종아리지방흡입에 대해 함께 알아볼게요. 

종아리 보톡스? 지방분해주사? 효과가 확실한 종아리지방흡입


먼저 내 종아리가 지방흡입이 필요한 다리일까를 먼저 알아볼 필요가 있어요. 종아리를 꼬집어 봤을 때 살이 1cm 이상 잡히는 다리라면 충분히 지방흡입으로 사이즈 감소의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종아리지방흡입은 까다로운 부위 중 하나이며, 지방층이 한 층으로만 되어 있어 자칫 잘못하면 울퉁불퉁해질 수 있어요. 가는 흡입관을 사용하여 끈기 있고 세심하게 시술을 해야 하는 부위예요. 부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종아리지방흡입은 미세한 흡입관인 마이크로캐뉼라를 사용한 마이크로 핸드메이드 지방흡입을 하므로 매끄럽고 아름다운 종아리 라인을 만들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안쪽으로 휘어진 오다리 형태도 교정이 가능해요. 

지방흡입은 단순히 지방만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체형을 개선해 주어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만들어 줘요. 전체적인 체형이 예쁜 사람도 불균형하다면 아름답지 못하고 보기 좋지 않아요. 하체의 균형감을 살린 종아리지방흡입으로 부작용과 합병증 위험에서 벗어나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얻어 보세요. 

 



수술 부위 < 360도 종아리 원통형, 무릎위, 무릎내측, 발목 지방흡입> 

종아리 무릎 발목 지방흡입 전, 후<한달 경과> 사진


전체적인 체형이 마른형이지만 종아리 부위의 불균형으로 하체의 각선미가 예뻐 보이지 않는 분이세요. 종아리 부위의 사이즈 감소를 위해 홈 케어도 해보고 종아리보톡스와 종아리지방분해주사도 받아 봤지만 효과를 보지 못하여 내원해 주셨어요. 원통형 전체의 종아리, 무릎 위, 무릎 내측, 발목 지방흡입 수술을 받으셨어요. 전체적인 종아리 사이즈 감소와 무릎 위와 무릎 내측의 돌출이 제거되어 허벅지에서 종아리로 이어지는 라인이 더욱 매끄럽게 이어지며 다리가 더욱 길어 보여요. 

종아리 무릎 발목 지방흡입 전, 후<한달 경과> 사진


종아리지방흡입이라고 해서 종아리만 수술하지 않아요. 넓은 부위의 전체를 완전하게 지방흡입하여 만족할 만한 사이즈 감소와 동시에 허벅지부터 종아리, 발목까지 라인이 부드러워졌어요. 종아리 외측의 굴곡이 수술 후 부드러운 슬림 라인으로 변화된 걸 볼 수 있어요.
 

종아리 무릎 발목 지방흡입 전, 후<한달 경과> 사진


종아리 부위는 노출이 많은 부위로 지방흡입의 상처, 절개 흉터가 신경 쓰일 수 있어요. 종아리지방흡입 후의 사진에서 보면 상처나 절개 흉터가 눈에 띄지 않아요.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슬림한 다리 라인으로 완성되었어요. 


 

매끈한 각선미는 비너스의원


종아리의 불균형적이고 예쁘지 않은 지방 분포는 유전적으로 미리 결정되며, 대게는 운동이나 다이어트로는 해결되지 않아요. 종아리 부위는 다른 부위와는 다르게 파인 주름이 생길 수 있고, 라인을 고려하지 않고 수술하게 되면 전혀 엉뚱한 결과가 나올 수 있어요. 아름답고 매끈한 다리라인을 원하신다면 17년 지방흡입 지방이식의 체형성형만 중점 진료해 온 비너스의원과 함께 하세요. [부천지방흡입] 부작용 없이 안전한 종아리지방흡입에 대해 궁금한 부분은 언제든지 ♥카카오톡♥←(클릭) 문의하세요.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 @지방흡입
카카오 비용 및 상담 문의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비용 및 상담 문의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