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이야기♥

하체를 아름답게! 각선미를 위한 종아리지방흡입

하체를 아름답게! 각선미를 위한 종아리 허벅지 지방흡입

종아리-무릎-발목-지방흡입-각선미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각선미 만들기

지방흡입, 지방이식만 진료하는 비너스의원

 

종아리가 굵고 맵시가 없는 것이 지방이 울퉁불퉁하게 많이 축적된 경우와 알통이 커져서 불거진 경우가 있어요. 전자의 경우는 지방흡입으로 해결할 수 있으며, 후자의 경우는 근육퇴축술이나 보톡스를 병행해야 해요. 특히 무릎 안쪽에 지방이 축적된 경우 서양인에 비해 다리가 휘어진 한국인에 있어 더욱 굽어 보이게 하는 주원인으로 간단한 국소지방흡입으로 쭉 뻗은 다리 모양으로 변화가 가능해요. 그리고 가느다란 발목은 다리 맵시를 나타내는 결정적인 요소로 의외로 지방 축적으로 인해 굵어 보이는 경우가 많아서 간단한 무릎 지방흡입으로 허벅지와 종아리의 각선미를 돋보이게 해서 하체를 더욱 아름답게 보이게 해요. 

 

종아리지방분해-지방흡입
맞춤 다리성형, 종아리지방흡입


종아리 근육 발달 정도와 지방층의 정확한 두께를 파악한 후 가는 흡입관인 마이크로캐뉼라로 섬세하게 시술한다면 보다 만족할 만한 결과를 보이게 되며, 너무 과도한 지방흡입은 매끈한 종아리가 아닌 되려 종아리의 근육의 형태가 드러나게 되어 근육형의 종아리가 되거나 울퉁불퉁할 수 있어 정확한 판단에 의한 지방흡입 수술이 필요해요. 


종아리지방흡입은 종아리 원통형만 수술하는 것이 아니라 넓은 부위 전체를 완전하게 수술해야만 매끈한 종아리 라인이 될 수 있어요. 무릎 안쪽 살과 다리 바깥쪽도 수술하여 종아리와 발목이 이어지는 라인을 정리함으로 더욱 매끈한 종아리로 완성 될 수 있어요. 안쪽으로 휘어진 경우에는 외측 종아리지방흡입과 지방이식으로 휘어진 오다리 교정도 가능해요.


수술 부위 <360도 원통형 종아리, 무릎 주변, 발목, 무릎 위쪽 허벅지 지방흡입>

다리성형-지방흡입병원추천종아리지방흡입-효과-사진
종아리-허벅지 지방흡입 수술 전, 후 <한달 경과>


하체형 비만으로 상체와 균형을 이루지 못해 다리 살을 빼려 운동도 해보고 종아리지방분해주사나 보톡스의 시술적인 부분의 도움도 받아 봤지만 효과를 보지 못하고 사이즈 감소를 위해 내원 하신 30대의 여성분이세요. 상체와 균형을 이루는 몸매로 변화하고 싶다 하셨어요. 종아리, 발목, 무릎 주변, 무릎 위쪽 허벅지 지방흡입으로 도움을 드리기로 했어요. 무릎 위와 무릎 안쪽, 무릎 위쪽의 허벅지 지방흡입으로 허벅지에서 종아리로 이어지는 라인 선이 매끄럽고 각선미가 살아 다리가 길어 보여요.

 

하체지방흡입-부작용종아리-발목-무릎-지방흡입
종아리-허벅지 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한달 경과>


넓은 부위 전체를 완전하게 지방흡입하여 만족할 만한 사이즈 감소와 동시에 허벅지부터 종아리, 발목까지 라인이 여성의 부드러운 라인으로 변화하였어요. 종아리 외측의 굴곡이 수술 후 부드러운 다리 라인으로 완성된 걸 볼 수 있어요.

 

종아리지방흡입수술전후경과-후기종아리지방흡입붓기-멍
종아리-허벅지 지방흡입 수술 전, 후 사진 <한달 경과>


종아리지방흡입의 경우 노출이 많은 부위로 지방흡입 절개구 흉터가 신경이 쓰일 수 있어요. 부천종아리지방흡입은 절개구가 눈에 띄지 않게 숨겨져 있기 때문에 보이지 않아요. 하체의 각선미가 아름다운 라인으로 개선되었어요. 

 



[관련 글 읽어 보세요.-클릭하면 넘어갑니다.]
부작용 없이 확실한 효과! 종아리지방흡입

더 자세한 지방흡입, 지방이식 알아보기

하체지방흡입-종아리지방분해주사-종아리보톡스
다리 자신감! 하체지방흡입은 비너스의원


약 90% 정도 지방흡입 병원에서 기계식 진동 흡입 테크닉으로 수술을 진행하고 있어요. 이 방식은 유착이나 라인의 울퉁함, 함몰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어요. 부천지방흡입은 미세 테크닉 방식의 핸드메이드 지방흡입을 진행하고 있어요. 시술 경험이 많은 의료진의 손기술과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로 하며, 시술자의 체력 소모가 크지만 보다 균일한 라인을 완성시킬 수 있어서 섬세하게 흡입이 가능해 지방흡입 시에 물리적인 자극을 덜 받아 시술 후 멍이나 붓기가 적고 울퉁불퉁함이나 함몰 등의 발생이 적은 편이에요. 종아리, 하체 고민 부작용 없이 안전한 비너스의원과 함께 하세요. 각선미를 살려 아름다운 하체의 변화를 위한 맞춤 상담은 언제든지 ♥카카오톡♥←(클릭) 문의하세요.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 @지방흡입
카카오 비용 및 상담 문의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비용 및 상담 문의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