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스타일★

겨울 네일컬러 트렌드★연예인네일아트★레드네일

겨울 네일컬러 트렌드★

연예인네일아트★레드네일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타일리시한 사람이 되고 싶다면 올 겨울 유행하는 네일 컬러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붉은 장미가 연상되는 레드부터 화려한 펄까지 여성스러운 의상에 잘 어울리는 색상들까지!!





유명 연예인들이 선택한 겨울 네일 컬러레드!!





겨울이 되면 검정색,회색,베이지색등의 컬러의 옷을 찾게 되는데요~

이런 옷차림에는 강렬한 색상의 네일 컬러를 선택하면 포인트로 딱일것 같은데요





가을겨울 트렌드 컬러인 버건디 컬러는 많은 여자 연예인들이 선택한 색상이기도 합니다

특히 손톱 끝에만 얇게 포인트를 주는 '프렌치팁' 연출법은 붉은 색을 손톱 전체에 바르기 부담스러울 때 활용하기 좋을것 같아요. 



윤은혜 레드네일








배우 윤은혜는 붉은색 네일 컬러를 이용해 매력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는데요.

요즘 조이스타일로도 완전 유행 하고있는데요!!

첫등장했을때 그 자켓도 잊지 못할것 같아요 너무 이뻐서 ㅎㅎㅎ

특히 그녀는 올 블랙 의상을 입고 입술과 손톱때문에 섹시하면서고 세련된느낌을 주는것 같아요



현아 레드네일




톡톡튀는 현아양의 레드네일이네요 ~~

섹시하면서도 통통튀는매력을 가진 현아양과 레드컬러가 너무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








[뷰티]펄메이크업으로 연말 파티퀸 되기를

보시려면 클릭해주세요 :)



연예인 레드네일









레드네일 너무 탐나는데요~~

올연말모임때 레드네일하고 주목좀 받아야겠어요 ㅎㅎㅎ

섹시한 느낌의 레드네일 ~~



아리따움 모디네일

아리따움 모디네일 : 가격 3500원









[염색색깔추천] 다양한 염색색깔종류, 여기서 골라보자!를

보시려면 클릭해주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