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액션 블록버스터 지아이조2 개봉,줄거리 예고편

액션 블록버스터 지아이조2 개봉,줄거리 예고편


존추 감독이 신작 <지아이조2>를 통해 액션 블록버스터에 도전.


스텝업2: 더스트리트,스텝업 3D 시리즈를 통해 인물의 역동적인 동작들을 섬세하게 포착해냈던 감독인데요




지아이조2에서는 더욱 다채로운 액션 신들이 담겼다고 하는데요. 





지아이조2는 인류를 위협하는 조직 자르탄의 음모로 인해 위기에 처한 특수 군단 지아이조가 숙명의 적 코브라, 

그리고 자르탄에 대립하며 반격하는 내용을 담은 영화라고 하는데요. 


당초 2D로 제작해 지난 6월 개봉 예정이었으나 3D로 바뀌면서 내년으로 미뤄지게 됐다네요. 






지난 12일 홍콩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지아이조2> 3D 영상 최초공개 아시아 프레스데이와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존 추 감독에게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볼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지아이조2는 전편보다 액션과 재미에 포커스를 맞췄다고 하는데요.

또 다양한 캐릭터들과 상황을 보여줌으로써 관객들이 함께 모험하는 것을 느끼도록 했다고 하네요.






1편에 액션도 정말 좋았는데 지아이조2 너무 기대되는데요~


그리고 이병헌씨의 칭찬도 자자했다고 하는데요


이병헌은 스톰쉐도우를 실제 인물로 승화시켜 준 배우로 정말 '아시아의 톰 크루즈'라는 말이 맞는 것 같다.

 이병헌은 액션에만 능한 것이 아니라 감정을 너무 잘 살려 인물에게 깊이를 준다. 그게 이병헌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한다고 했다네요~.


지아이조2에서는 비중이 얼만큼 있을지 ㅎㅎ

그런데 살이 좀 빠지신것 같네요 .






이번 지아이조2 에서도 이병헌의 활약을 기대해 보는데요

언능 개봉일이 왔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지아이조2 의 기대주 또 한사람





엄청난 카리스마를 자랑하며 지아이조2 등장하게 되는 드웨인 존슨



 



요즘 영화 배우로 아주 잘나가고 있죠.찍는 영화마다 대박을 터트리면서

WWE 프로레슬러 출신의 최고의 영화배우로 거듭났죠!!



우리의 다이하드한남자 브루스윌리스가 이영화에도 출연을 확정 지었죠


 



지아이조2 예고편 후반부에도 부루스 윌리스가 출연하여  예고편 보다가 놀랬는데

막강한 출연진 만큼이나 지아이조2 기대를 해봅니다.

 


지아이조2 오는 2013년 3월 말 개봉 예정이다. 



지아이조2 줄거리



세계 최고의 특수 군단 '지.아이.조'.





하지만 인류를 위협하는 조직 '자르탄'의 음모로 인해 군단의 존재까지 위협받는 사상 최대의 위기에 처하게 되고, 

 유일하게 살아남은 요원들은 '자르탄'을 상대로 거대한 전투를 준비하는데… 


 숙명의 적 '코브라'뿐 아니라 거대 조직 '자르탄'과 대립하게 된 '지.아이.조' 

 그들의 모든 것을 건 최강의 반격이 시작된다!



지아이조2 예고편








다른영화보러가기



나의 거대한 SF대서사시

"클라우드 아틀라스" 원작,개봉일,줄거리보기★




지아이조2 스틸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