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김강우 김범의 미스터리영화 사이코메트리 예고편


김강우 김범의 미스터리영화 사이코메트리 예고편






김강우, 김범 주연의 영화 사이코메트리가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연쇄 아동유괴 사건을 쫓는 강력계 형사와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인 사이코메트리의 지독한 추격을 그린 영화.사이코메트리가 보는 순간 시선을 사로잡는 티저 포스터을 공개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인물의 표정을 생생히 포착한 클로즈업 컷으로 표현 됐는데요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있어보이네요



우선 제목의 싸이코메트리란?




 

드라마나 만화, 영화에서 보면 물건에 접촉하면 세세한 상황까지 보이는데 그건 정말 사이코 메트리라는 능력을 타고난 사람이라고합니다.평범한 사람들 중 예민한 사람,육감이 좋은 사람, 영감이 뛰어난 사람들은 님과 비슷한 능력이 있을 수 도 있겠죠.

 

예를 들어 미국에서 노부인이  심령학회 모임에서 유난히 섬뜩한 칼을 집었는데 알고보니 연쇄살인에 쓰이던 범인의 칼이었던 일이 있었습니다.그 노부인은 단순히 섬뜩한 기분이 들었다고 하는데, 그건 칼에 실린 강한 살기를 느꼈기 때문일까요?.

 






초능력 중의 한가지인 사이코메트리.이 능력을 가진사람은 만지기만 하면 과거가 보인다고 합니다.한편으로는 좋을 수도 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너무나도 고통스러운 삶을 살아가야만 할 것 같아요.



2009년 평행이론을 만드신 권호영 감독님의 4년만에 싸이코메트리 영화로 돌아오셨는데요평행이론도 스릴러와 미스터리였는데 이번영화 사이코메트리 또한 장르가 미스터리네요






미스터리 추리 이런장르 정말 좋아하는데 너무 좋네요





특히 사이코메트리에서 강력계 형사 양춘동 역을 맡은 배우 김강우씨와

사이코메트리 준 역의 김범까지~그리고 승기 역의 이솜과 박성웅이 나오신다고하네요







티저 예고편만봐도 벌써부터 흥미진진 완전 보고싶어졌어요


넘넘 기대되는영화에요.과연 이 둘사이에 무슨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일지 저도 넘 궁금합니다.영화 사이코메트리는 오는 3월7일 개봉예정이다. 





[추천영화]2013년도 꼭 봐야되는 한국영화,외국영화 



미스터리영화 사이코메트리 예고편




미스터리영화 사이코메트리 등장배우



미스터리영화 사이코메트리 줄거리


만지면, 과거가 보인다! 




 짬밥 3년차의 강력계 형사 양춘동(김강우)의 관할 구역에서 여자아이가 유괴되어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수사 중, 자신이 우연히 보았던 거리의 신비로운 벽화와 사건 현장이 똑같다는 사실을 알게 된 춘동은 그 그림을 그리던 준(김범)을 추적하기 시작한다. 





마침내, 그를 체포하지만 준이 손으로 사람이나 사물을 만지면 과거를 볼 수 있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가지고 있음을 알게 된다.

준은 자신의 능력을 자책하며 혼자 살아왔지만, 그 능력을 통해 알게 된 범죄 사건의 단서를 그림으로 그려왔던 것. 하지만 결국 그 그림으로 인해 아동 유괴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몰리게 된다. 





준이 사건의 열쇠를 쥔 유일한 목격자라는 확신한 춘동은 그의 능력을 이용해 사건의 진범을 추적하기 시작한다. 

 과연, 그들은 연쇄아동 유괴사건의 범인을 찾을 수 있을까?








[한국영화]영화로 제작되는 웹툰은 어떤것이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