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한석규 이제훈의 영화 파파로티 예고편 보기

한석규 이제훈의 영화 파파로티 예고편 보기


한석규와 이제훈이 영화 ‘파파로티’를 통해 환상의 앙상블을 펼친다고 하는데요. 





파파로티는 비록 조직에 몸담고 있지만 천부적 재능을 지닌 성악 천재 장호가 까칠하고 시니컬한 음악선생인 상진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라고 하는데요.





베를린의 한석규가 출연하는 차기작이자 이제훈의 군 입대 전 마지막 작품이라는 점에서 일찌감치 기대를 모았었죠!

이제훈님 이렇게 보니 너무 반갑네요 ㅎㅎㅎ






파파로티에서 한석규는 한때 촉망받는 성악가였으나 지금은 학생에 대한 애정이나 교육에 대한 열정없이 지방 촌구석에서 대충 시간이나 때우는 음악 선생 상진 역을 맡으셨는데요.


까칠한 성격 속에 인간적인 면모를 감춘 인물이라고 하는데요~.

몬가 영화가 훈훈할것 같아요~





그리고 파파로티에서 이제훈은 주먹만 믿고 살아왔지만 음악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타고난 재능을 지닌 성악천재 장호 역이라고 하는데여.


그는 성악과 사투리 연기를 통해 한층 더 성숙된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네요.

군대 가시기번에 영화정말 많이 찍으셨네요 ㅎㅎㅎ

분노의 윤리학도 기다하고있는데 한석규님과의 영화까지 ~

저희가 보기엔 군대 안가신듯 ㅎㅎ





여기에 엄친아 교장 덕생 역을 맡은 오달수와 창수 역의 조진웅이 풍성한 재미를 더한다고 하는데요.


조진웅님 나오시네요  이분 나오시는 영화는 다재미있어서 ㅎㅎㅎ

이전 영화 파파로티에서는 건달두목으로 나오시는듯 ~


파파로티는 오는 3월 14일 개봉한다고 하네요.



영화 파파로티 예고편







영화 파파로티 줄거리



성악천재 건달, 
큰 형님보다 무서운 적수를 만나다



한 때 잘 나가던 성악가였지만 지금은 촌구석 예고의 음악 선생인 상진(한석규). 
싸늘한 교육열, 까칠함만 충만한 그에게 청천벽력 같은 미션이 떨어진다.
 천부적 노래 실력을 지녔으나, 일찍이 주먹세계에 입문한 건달 장호(이제훈)를 가르쳐 콩쿨에서 입상 하라는 것.
 전학 첫날 검은 승용차에 어깨들까지 대동하고 나타난 것도 모자라, 
수업 중에도 ‘큰 형님’의 전화는 챙겨 받는 무늬만 학생인 장호가 못마땅한 상진.
 장호의 노래를 들어볼 필요도 없이 결론을 내린다. 
  
 “똥인지 된장인지 꼭 찍어 먹어봐야 아냐?!” 

  


 주먹과 노래 두 가지 재능을 타고났으나 막막한 가정 환경으로 인해 주먹 세계에 뛰어든 장호. 
비록 현실은 ‘파바로티’의 이름 하나 제대로 모르는 건달이지만 성악가가 되고픈 꿈만은 잊은 적 없다. 
이런 자신을 가르쳐 주긴커녕 툭하면 개나 소나 취미로 하는 게 클래식이냐며 사사건건 무시하는 쌤 상진의 태도에 발끈하는 장호. 
그래도 꿈을 포기할 수 없는 장호는 험난하고 까칠한 상진과의 관계를 이어가는데... “쌤요. 내 똥 아입니더!”




영화 파파로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