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모든 범죄가 합법화 되는 단 하후 12시간 영화 "더 퍼지"



모든 범죄가 합법화 되는 단 하후 12시간

영화 "더 퍼지"

개요: 스릴러, 공포 (미국, 프랑스) 85분

2013.11.06 개봉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안녕하세요^^


오늘으 포스팅은 영화 포스팅인데요~ 

영화 "더 퍼지를" 포스팅 합니다. 스릴러, 공포물 인데요~

긴장되고 공포스러운 소재로 현재 미국에서는 이미 흥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스틸샷이나 예고편을 봐도 등골이 서늘해지는거 같은데요!?ㅎㅎ

모든 법죄가 허용되는 12시간 당신은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영화 더 퍼지 먼저 만나보시죠! 



줄거리

“지금부터 12시간, 살인은 물론 어떤 범죄도 허용됩니다.” 

 사상 최저 실업률과 범죄율 단 1%의 미국, 

범죄율이 정말 적은 이국 이날 덕분에 인지 범죄율 1%라는 위엄을 가고 있는데~ 

완벽한 평화로운 모습뒤에는 무섭고 사악한 단 하루가 있었으니

그것은 모든 범죄가 합법이 되는 날인 "퍼지 데이"가 있다. 

어떤 범죄든 죄가 아닌 것이 되어버리는 무서운 날 

이날은 모든 공권력이 무력화 되고 폭력과 잔인한 본능만이 난무하는 날이다.


"퍼지데이" 2022년 3월 21일 

제임스는 가족을 지키기위해 퍼지데이를 위해 그동안 준비한 최첨단 보안 시스템을 자동하여 혹시나 모를 위험에 대비한다. 완벽해 보였던 최첨단 보안 시스템도 방심앞에서는 무용지물이 되어버리는 것 쫒기던 남선남자를 들이면서 끔찍한 퍼지데이의 밤이 시작됩니다.





배우

공포영화와는 어울리지 않을거 같은 상큼란 배우들이 어떻게 변신 될지도 궁금합니다! 

귀여운 맥스 버크홀더 아역배우도 나오네요^^ 

어떤 명 연기를 펼쳐줄지 기대가 되네요~~!




스틸샷

스틸샷 어두컴컴한데 뭔가 긴장감이 조성되는데요~ 

스틸샷 함께 보시죠! 


평화로워 보이는 가족 아지는 여유로워 보이넹! 

하지만 퍼지데이가 시작되는 순간 이 가족의 평화는 깨지게 되는데...



보는 사람이 더 숨이 막힐거 같은 장면 이네요!!






헉.... 공격하러 무기들고 오는 사람들.... 진짜 무섭다.....




헉!!!! 협오네요...ㅠㅠㅠ

웃는 얼굴 너무 무서워......




스틸샷만 봐도 숨을 작게 쉬어야 할거 같네요...

긴장감이...!!




예고편

예고편을 보니 진짜 무섭네요.... 

이런일이 실제로는 절때 벌어지면 안될텐데 ㅠㅠ 

세상이 너무 무섭네요 ㅠㅠ 영화지만 감정이입 된다...햐






 지금부터 12시간, 제임스 가족은 ‘퍼지 데이’에 살아남을 수 있을 것있을까요?
너무나도 기대되는 영화 더 퍼지 ! 꼭 보러가야겠네요^^


참고자료)

감기 조심하세요~! 감기에 좋은 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