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가장 따뜻한 이야기 :"소원"

가장 따뜻한 이야기 "소원"


안녕하세요^^


오늘의 영화 포스팅은 "소원"입니다!

아직 개봉하지 않은 영화인데요! 귀여운 아역배우와 연기파배우분들이 나와 기대가 되는 영화인데요.

마음에 상처를 크게 입은 한 아이와 그 가족들에 관한 가장 라프고 가장 따듯한 이야기를 담은 영화라고 하는데요..

어떤 이야기 일지 궁금하시죠? 



개요: 드라마 (한국) 122분 

2013.10.02 개봉

감독: 이준익

등급: 12세 관람가



10월에 개봉하네요! 진짜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이미 시사회는 진행 되어 시사회 평이 올라오고 있는 지금 평이 아주 좋고 

따뜻한 영화라고 높은 평가를 얻고 있습니다^^



배우

정말 연기면 연기 한연기 하시는 분들은 여기 다모인듯 하네요^^ 

특히 눈에 띄는 배우는 이레라는 아역배우 인데요! 주인공인 소원역활을 하네요~

너무 똑똑하고 예쁘게 생겼는데요~?





스틸샷

대한민국을 울리는 기적 같은 감동! 

 가장 아픈 곳에서 피어난 가장 따뜻한 이야기! 



 "괜찮아 소원아, 다 괜찮아" 



 어느 비 오는 아침, 학교를 가던 소원은 술에 취한 아저씨에게 끌려가 믿을 수 없는 사고를 당한다. 







이 스틸샷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ㅠ





이 일로 몸과 마음에 지울 수 없는 상처를 받은 소원이네 가족. 






 하지만 절망 끝에서 희망을 찾아 나서는데... 










 대한민국을 울리는 기적 같은 감동이 시작된다!



영화 소원입니다. 

대충 스토리만 들어도 마음이 아프고 눈물이 날거 같은영화 

실제로 이런일이 많이 벌어지고 있는 듯하여 더욱 마음이 아픈거 같네요...




예고편

눈물이 나는걸 꾹 참고 본 예고편이네요 ㅠㅠ
예고편 조차 코끝이 찡한데 ...휴 ㅠㅠ 


마음이 아프지만 관심을 가지고 반성해야 되는 것 같네요 .

모든 아이들이 행복한 꿈을 꿁수 있도록 도와줘야 한다는 생각이 드네요.

영화 소원이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참고자료)

위태로운 조선의 운명을 바꿀 영화"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