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영화기대작] 나이값 못하는 ★고령화가족★ 줄거리,티저예고편

[영화기대작] 나이값 못하는 ★고령화가족★ 줄거리,티저예고편




박해일, 윤제문, 공효진 주연 영화 고령화가족이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을 받았다네요.


영화 고령화가족은 '영상표현에 있어 폭력성 및 대사표현(욕설) 모방위험의 수위가 높아' 청소년관람불가 판정을 받게 됐다고 하는데요.욕이 얼마나 나오길래 19금까지!!!! 





영화 고령화 가족은 가족에게 헌신적인 초로의 엄마와 세 남매, 외손녀가 한집에 모여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갈등과 가족애를 그린 영화입니다.그런데 19금판정이라니 그래서 지금까지봐온 가족영화와는 많이 다를것 같아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영화 고령화가족 티저예고편]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배우 출동입니다.


평균 연령 47세, 극단적 프로필, 

나이 값 못하는 {고령화가족}이 온다!





평화롭던 엄마 집에 나이 값 못하는 가족이 다시 모여들기 시작합니다. 엄마 집에 빈대 붙어 사는 철없는 백수 첫째 한모, 흥행참패 영화감독 둘째 인모, 결혼만 세 번째인 뻔뻔한 로맨티스트 셋째 미연. 서로가 껄끄럽기만 한 삼 남매와 미연을 쏙 빼 닮아 되바라진 성격의 개념상실 여중생 민경까지, 모이기만 하면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는 이들의 속사정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엄마 역할은 대한민국 영화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관록의 여배우 윤여정씨가 맡으셨습니다. 영화에서는 무한한 모성애와 소녀 감성을 지닌 고령화가족의 엄마라고 하는데요 .그러나 자.식.농.사.대.실.패하듯..... 저뒤에서 열라 싸우고있네요 자식들 ㅎㅎㅎ





철없는 백수 첫째 한모역은 카리스마 연기파 배우 윤제문씨가 맡으셨습니다. 생활 밀착형 백수캐릭터를 연기하신다고 하네요~ 항상영화에서 묵직하고 카리쓰나있는모습만 봐왔었는데 능글능글한 백수캐릭터를 어떻게 소화하실 지 너무 궁금하네요.





"아주 오냐오냐 하니까"

"네가 내 주먹맛이 그리워서 온거구나"

"조심해라"

"나 오한모야 오한모"


참고자료)화려한 액션의 '전설의주먹' 줄거리 보기





흥행참패 영화감독 둘째 인모역은 천의 얼굴을 가진 배우이죠?바로 박해일씨가 인모역을 맡으셨습니다, 영화 고령화가족의 유일한 고학력자라고 하는데요.언제나 다양한 연기를보여주시는 박해일씨 이번영화도 기대해도 되겠죠?





"야! 너 말 자꾸 그 따위로 할래?"

"너 너무 극단적으로 가고 있어"

"진짜 이런 콩가루가 없다, 증말"

"야, 내가 영화 망하는데 네가 뭐 보태준거 있어?"





결혼만 세 번째인 뻔뻔한 로맨티스트 셋째 미연역은 사랑스러운 매력의 여배우 공효진씨가 하셨습니다.영화 고령화가족의 경제권을 쥐고 있다고 하는데요.뻔뻔하고 당찬 미연의 로맨티스트 기대해 볼만 하겠네요





"야, 넌 닥쳐"

"내가 못 할 말 했어?"

"네가 인간이냐, 짐승이지"

"걸리면 진짜 죽는다"

"결혼한 여잔 사랑도 못해?"




 

마지막으로 폭풍성장으로 모두를놀라게 한 진지희양.이제 빵꾸똥꾸소녀가 아닌 숙녀로의 영화 출연인데요.하지만 성격만큼은 숙녀가 아닌 것 같네요. 진지희양은 개.념.상.실 15살에 되바라진 성격의 사춘기 중학생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죽일듯한 기세로 서로에게 덤비면서 물어 뜯어도 항상 서로 같이 하며 여러 나날을 보내는 우린 고령화가족!!  5월 개봉 예정입니다.





참고자료)화려한 액션의 '전설의주먹' 줄거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