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복수를 위해 난 짐승이 되었다. 영화 외국판 "올드보이"


복수를 위해 난 짐승이 되었다. 

영화 외국판 "올드보이"


개요: 액션, 스릴러 (미국) 104분

2014.01.16 개봉

감독 : 스파이크 리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안녕하세요^^

오늘의 외국판 올드보이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올드보이 한국사람이라면 딱 아! 그 명작! 떠 올릴 영화인데요! 

이 명작이 리메리크 되어 영화로 나온다니 정말 기대가 되더라구요 ㅎㅎ 


2003년에 개봉했으니 딱 10년이 되었네요! 

10년이 지난지금도 마음속 깊게 감명받고 명작이라 떠올려지는 영화입니다 ㅎㅎ 




<한국 올드보이>                               <미국 올드보이>

포스터도 느낌은 비슷하네요^^


함께 보실까요~?




배우 


어떤 역활로 나오지 정말 궁금해 지는데요~ 

다 개성 있어 보이네요^^ 




포토줄거리

평범한 광고 회사의 간부였던 '조 두셋'은 정체도 알 수 없는 자들에게 납치를 당하게 됩니다. 

그는 납치된 이유도 모른채 20년간을 감금당라게 됩니다. 





자신을 이렇게 만든 자들에게 복수하기위해 하루하루를 살아간다.


지옥같은 나날이 지나 드디어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다.




20년간 계획해 오던 복수를 하기위해 놈을 찾아다닌다. 










그러던 어느날, 


범인은 '조 두셋'에게 거래를 제안하고 



그는 사랑하는 딸을 찾고 놈을 없앨 위험한 게임을 시작하게 되는데





과연 주인공은 복수를 잘 끝낼 수 있을까요~?





한국 올드보이도 너무 재미있게 본만큼 

미국 올드보이도 너무나도 기대됩니다.

어떤 새로운 느낌의 올드보이를 보여줄지 정말 궁금하네요! 

어떤 해석돠 어떤 스토리가 평쳐질지 개대해도 되겠죠?

개봉하면 꼭 보러 가야겠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참고자료)

[영화추천] 꼭 봐야하는 외국영화 bes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