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남성이지만 여성의 매력까지 모델"안드레 페직"


남성이지만 여성의 매력까지 

모델"안드레 페직"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물 탐구를 하려고 하는데요~ 

딱 보기에 여자같지만 남자모델인 안드레 페직!




프로필 먼저보실까요~?

안드레 페직 프로필

안드레 페직 (Andrej Pejic) 모델

출생 : 1991년 8월 28일 (보스니아-헤르체고비나)

신체 : 188cm

소속사 : Chadwick Models

경력 : 보그, 아레나옴므 모델





안드레 페직은 여성스러운 외모로 게이라는 소문도 많았지만 



(안드레 패직)                                           (안드레 패직 여자친구

)

여자를 좋아하는 진짜 사나이라고 합니다. 

안드레 패직의 여자친구는 남성적인 외모를 가진 분이라고 하네요! 







(유니섹스 모델전 여자친구사진)











2011년 1월 장폴고디에의 패션쇼에서는 여성의 드레스를 입었다고 하는데요~ 

남성이 드레스를 입는다고 해도 절때 어색함이 없는 모델이죠! 

남성최초 웨딩드레스 모델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남자지만 자꾸 여자로 보이는 안드레 패닉... ㅠ








이런사진 보면 남성돠 여성의 중성적 매력이 잘 드러나는 사진인것 같아요!

세상무일 최초의 여자보다 에쁜 남자 모델인것 같네요!















그리고 2011년에는 FHM에서 선정한 가장 섹시한 100인의 여성에도 뽑였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여자보다 에쁘다는 말이겠죠?

조금은 아이러니 하지만 그만큼 예쁘고 섹시해보이는건 사실!






정말 예쁘네요 ㅠ 

여자인 제가봐도 부러울 따름 ㅠ 






마음먹고 꾸미면 이정도,..... 

너무 예쁜거 아닌가요~/ ㅠㅠ 







꼭 영화속 인물 같네요^^

신비롭다~~


















공식석상에 나타날때도 꼭 원피스와 구두를 신고 온다는 안드레 페닉! 

남자인데 구두도 잘 시는 것이 신기하네요^^












 이런모습은 또 영락없는 여자같죠~?





여성의 매력과 남성의 매력 모두가진 안드레 채직!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가 되는 모델이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참고자료)

예뻐지는 방법 5가지! 그 방법은?

[셀프운동법] 집에서 운동기구 없이 할 수 있는 운동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