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스타일★

여성 가을패션 스카프,머플러 코디

여성 가을패션 스카프,머플러 코디





이제 무더운 여름은 가고 선선한 가을이 이고 있네요.

지금 가을 장마로 인해 기온이 떨어져 가디건이나 긴팔을 입고 다니는 사람을 쉽게 볼수 있는것 같아요.


장마 이후에는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간절기로 패션에 관심이 있는 여성분들이라면 지금시기에 새로운 가을 패션 스타일을 고수하고 계실겁니다.  





지금이시기가 반팔을 입기에는 조금 늦은 것 같고, 긴 팔을 입자니 조금 이른듯한 계절입니다. 

이럴 때 스카프 하나의 아이템만 있어도 당신은 패셔니스트로 될수 있습니다









최근에 인기리에 종영된 화제의 드라마 ‘신사의 품격’의 김하늘씨도 36도의 찜통더위에도 불구하고 스카프를하고 나오셨는데요~

보면서 이렇게 더운데 스카프를 하고나올까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보기에는  더워 보이기도 하지만, 리넨이나 모달 소재의 여름용 스카프는 자외선 차단과 땀 흡수 기능으로 멋과 더위를 잊을 수 있게 해 준다고 하네요.





지금도 스카프 하기에 애매한 날씨이지만 지금부터 미리미리 스카프를 장만하셔서 쌀쌀한 날씨에 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올 2012 F/W  색상은 와인,퍼플,옐로우 라고 하네요~ 가을이니만큼 색상은 톤 다운된 컬러가 좋은것 같아요.

스카프를 코디할때 한두번 감아 루즈한 느낌으로 착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남들과 다르게 코디해 보는것도 좋은 것 같아요 

스카프를 코디할때 적당한 길이 감이 있는 스카프라면 벨트 대신 활용할 수 도 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의 원피스에 스카프를 허리 라인에 맞춰 가볍게 묶어주면 시선을 허리로 집중시켜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남과는 다른 개성을 연출하고 싶다면 스카프를 헤어 액세서리로 이용해 보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 복고적이면서도 히피 느낌이 드는 집시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이때는 화려한 색상과 여러 가지 색깔과 패턴이 들어 있는 스카프를 선택하는 것이 적당합니다. 

머리끈 대신 스카프를 접어 머리를 묶으면 여성스러운 느낌을 줄 수도 있어 스카프 하나만으로도 1석 2조의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