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스타일★

여름과 가을사이 환절기 패셔니스타의 잇아이템 패션

여름과 가을사이 환절기 패셔니스타의 잇아이템 패션





무덥던 여름은 이제가고 아침저녁으로는 선선한 가을이 오고있습니다.

일교차가 10℃ 이상 벌어지는 간절기로 애매한 기온 만큼이나 어떤옷을 입어야할지 남감한 계절입니다.







이때쯤에는 다양한 소재와 여성스러운 가디건,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서 살짝 걸쳐도 멋스러움이 풍기는 캐주얼한 셔츠,올가을 매니시룩을 연출하기 좋은 베스트,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고 목감기를 막아주는 머플러 등이 간절기을 준비하는 멋쟁이의 아이템이 될 수 있습니다. 






가디건은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으로 스타일까지 책임지는 다양한 매력을 가진 아이템으로어느 계절에나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것 같아요~.

티셔츠나 원피스와 매치하면 자외선을 막아주는 동시에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선선한 바람이 부는 9월까지도 입기에 좋은 패션 아이템인것 같아요~. 






지금 무엇을 입을 지 고민이라면 과하지 않으면서 편안한 착용감을 책임지는 가디건으로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것같습니다.







캐주얼 셔츠는 하나만 살짝 걸쳐줘도 멋스러운 셔츠는 여름부터 가을까지 입을 수 있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안것 같네요~. 

빈티지한 느낌의 체크 패턴이나 어디에 매치해도 스타일리시한 데님 셔츠는 세련된 느낌을 주는 것은 물론 기온 차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변화를 줄 수 있어 활용도 또한 높은것 같아요.

날씨에 따라 소매 길이를 조절해 롤업 스타일로 연출하거나 얇은 카디건과 함께 매치하면 개성을 살린 패션 감각을 뽐낼 수 있을것 같아요









베스트는 특히 인기를 얻고 있는 다양한 컬러의 야상 베스트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을것 같아요.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시기에는 여름 옷을 적절히 섞어서 입는 레이어드룩으로 입는 것을 추천하는데요. 올여름 롱스커트가 완전 유행 했었는데 롱원피스에 야상 베스트를 입으면 또다른 스타일을 연출 할수 있는것 같아요.

 또 티셔츠나 블라우스와 함께 입으면 간절기에도 세련된 느낌을 줄수 있을것 같네요.






스커트·팬츠는 베이직한 스타일의 무릎 라인의 스커트는 어느 아이템과 코디해도 무난한 옷차림을 완성할 수 있으며 캐주얼한 데님 쇼츠나 면 소재의 쇼츠는 앵클 부츠와 함께 매치하면 세련된 가을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을것 같네요.







마자막으로 여자라면 누구나 하나씩은 가지고 있는 가을패션 아이템인 스카프와 머플러.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부는 간절기에 완벽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게 이만한 아이템도 없죠.




 



전체적인 의상의 컬러와 톤을 살짝 다르게 하고 비슷한 느낌의 패턴을 가진 스카프를 선택하면 내추럴한 룩을 완성할 수 있을것 같아요.

단조로운 의상에 화려함과 세련미를 더해주는 애니멀 프린트의 머플러는 섹시함과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살릴 수 있는 룩을 연출해 올가을 멋스러운 느낌을 줄수있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