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스타일★

2012 올가을 청남방 코디 스타일/여자셔츠코디

2012 올가을 청남방 코디 스타일/여자셔츠코디







오늘은 태풍도오고  날씨가 갑자기 더 쌀쌀해진것 같아요 

아니 이제 점점 추워지는데요 ~~ ㅎㅎ







이러다가 갑자기 추워지는건 그리고 환절기인만큼 감기도 주위하세요~~미리미리 몸관리를 해야죠

요즘 딱 요런 날씨에 가디건이나 남방을 살짝 걸처주는 시기이죠






남방하면 창남방이나 체크남방이 빠질수없는 환절기 아이템인것 같아요~~

겨을에는 레이어드해서 입기도하고 그래서인지

남녀노소 남방하나 안가지고 있는사람을 없을거예요~

하지만 같은남방이라도 어떤 스타일로 코디하느냐에 따라 확!~ 확!~ 달라지는것 같아요. 그래서 코디가 중요하다는거 ~~~ ㅎㅎ






그리고 청남방도 색상이 다다르잔아요~~  체크남방도 색상과 디자인이 다다른것 같아요.






호피무늬바지가 섹시하면서도 길이때문에 귀엽기도한것 같아요~

호피무늬바지에 청남방 안어울릴것 같았는데 의외로 잘어울리는데요 +_+

바지에만 포인트를 딱주고 좀 큰듯한 창남방으로 내추럴한 느낌까지 

그리고 저가방 너무 이쁘것 같아요 ....ㅎㅎ





소화하기힘들다는 창바지에 흰티네요 ㅎㅎ

모델이 이쁜것 같아요 ㅠㅠ  씁쓸하네용 ㅋㅋㅋㅋ

너무크지않은 남방으로 라인이 잘사는것 같아요~~~~~~


그럼 이쁜 청남방 코디스타일 사진 투척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