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스타일★

2012 F/W 색조 메이크업 트렌드 알아보기

2012 F/W 색조 메이크업 트렌드 알아보기







쌀쌀한 가을이면 좀 더 진한 컬러의 색조 메이크업이 더 잘어울리고 눈에도 더 뛰는 것 같아요~


가을이라는 날씨때문에 다운된 컬러의 의상들로 인해 살짝 메이크업을 진하게 연출하는 것이 오히려 더욱 생기있어 보이니깐 그런것 같은데요.


특히 올가을엔 밝은 피부톤과 함께 연출하는 선명한 컬러의 립과 치크, 분위기 있고 음영이 뚜렷한 스모키와 섀도우 메이크업이 유행 할거 라고 하네요


그럼 섹시하고 발랄한 연출을 도와주는 올 F/W 색조 메이크업 트렌드를 알아볼까요.


   



<세련되고 짙어진 아이브로우> 





봄, 여름에는 여성스러운 분위기에눈썹 또한 결을 그대로 살리면서 연하게 표현해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이미지를 만들어주었었느데.


올 가을, 겨울에는 좀 더 두껍고 직선적으로 연출해주는 것이 대세라고 하네요.







눈썹을 조금 두껍게 그려주면 동안의 효과 까지 볼수 있다고하니 그리실때 조금더 두껍게 그려보세요~


눈썹의 변화만으로도 세련되고 분위기있게 연출되는 것 같아요 








헤어 컬러와 맞는 컬러를 선택해 브러시를 이용해 평소 연출했던 눈썹보다 좀 더 두껍고 직선을 유지하게 그려주시면 될것 같은데요



<스모키&메탈릭 아이메이크업>







짙은 눈썹과 함께 가을 겨울하면 스모키메이크업을 빼놓을 수 없는 것 같은데요


다크서클이 고민인 분들은 더 주복하셔야 할것 같은데요.


블랙과 그레이 컬러의 섀도우를 활용해 눈두덩이에 그라데이션을 만들고 마치 지저분하게 번진 듯한 느낌으로 와일드하게 표현해주면 되는 것. 펜슬이나 블랙 섀도우로 언더라인까지 얇게 칠해주면 된다고하는데요. 







또한 라인을 그릴 때 이때 눈앞머리의 길이를 짧게 그리면 여성스럽고 길게 하면 좀 더 강렬하고 카리스마 있는 인상을 연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 다음 라이너를 그리 바로 윗부분에 어두운 계열의 섀도우로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을 더해 깊이 있는 눈매를 완성된다고합니다.



또한 블루, 카키, 올리브 그린 등 다크한 느낌의 다양한 섀도우들이 트렌드로 떠올랐으며 매트한 느낌을 가진 컬러에 좀 더 메탈릭한 느낌을 가미해 연출해주는 것이 올 스모키 메이크업에 포인트라고 할수 있다고 하네요.









글로시한 느낌을 더해주기 위해 오일과 함께 섞어 발라주면 지속력도 좋고 눈가를 더욱 환하게 밝혀줄 수 있으며 펄이 가미된 제품을 넓게 펴발라 연출하면 된다고하네요. 


여러해 동안 톤 다운된 컬러가 꾸준히 사랑받아왔지만  이번 시즌의 글로시하고 메탈릭한 섀도우 표현은 특히 좀 더 생기있는 느낌을 줄수 있을것 같은데요.







스모키가 어려우신분들은 시중에 세트로 나와있는 새도우를 쉽게 접할수 있는데요.


올가을 그윽하고 또렸한 눈매를 만들기위해 한번 도전해 보는건 어떨까요?





<더욱 선명한 치크&립>







추운날씨만 되면 빨갛게지는 볼이 부끄럽게 느껴졌던 이들이라면 올 F/W는 이런 걱정안하셔도 될거 같은데요~


볼을 더욱 붉게 물들여 홍조를 띈 듯한 메이크업이 유행할 거 라고 하네요.







그리도 입술선이 시작되는 페이스 라인부터 광대뼈까지 진한 피치 컬러의 블러셔를 아래위로 훑어주는식으로 터치하면 된다고 하네요.


여기에는 비슷한 립 컬러를 선택해 통일감을 주는 편이 좋다고 합니다. 







또한 지난 시즌 물든 듯한 입술이 기본 공식이었다면 이번에는 빈틈 없이 입술을 꽉 채운 느낌의 선명한 레드립이 주목받는다고 하네요.


이때도 뱀파이어를 연상케 할 만큼 창백한 피부에 붉은 입술을 강조하는 것이 포인트라고 하네요~~. 


올 가을 아름다운 여성으로 주목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