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스타일★

겨울준비!!!!귀여운 털모자/연예인모자/겨울모자/니트모자/방울모자/귀달이모자/뿔비니

겨울준비!!!!귀여운 털모자/연예인모자/겨울모자/니트모자/방울모자/귀달이모자/뿔비니

  


요즘날씨 아침 저녁으로는 많이 추워졌더라고요!

그러면서 이제 겨울준비 슬슬해야하는데 ~ 

제가 제일 좋아하는 패션 아이템 모자~  티브이 프로그램에서도 연예인들도 벌써 털모자를 많이 쓰고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미리준비하는 마음으로 올 겨울 털모자가에 대해 알아볼까해요!!!

 

 

1.니트모자

 

 

   

방울없는 니트모자는 좀 더 여성스러운룩에 어울리는것 같아요~

이번에 버건디색인 와인색 니트모자를 구입했는데...

 

 

 

 

빨강색이 부담스러워서 피하는분들 많은데 어두운 계열의 와인색은 일단 써보면 

그렇게 많이 튀지않고 얼굴이 더 화사해지는 느낌이 있는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좀 발랄해보인다랄까?ㅎㅎㅎ  갠적으로 

 

 

 

 

완전 포스가 후덜덜...

접근하기 어려운 언니느낌 ㅎㅎㅎ

 

 

 

 

귀여운 혜선 언니의 니트모자~

 

 

너무 이뻐서 할말이 없음 ㅠㅠ

 

 

2.방울니트모자

 

 

 

집에 하나쯤은 다 있을 꺼라고 생각되는되요 ~

겨울에 따뜻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 톡톡 튀는 매력까지~

모자의 매력을 알게되면  항상 찾게 되는것 같아요~~

 

 



 

 

겨울 하면 눈꽃무늬~~

모자쓸때 앞머리가 없을경우에 너무푹쓰지말고 

조끔 모자를 올려써서 이마가 조금 보이는게 더 이뻐보이는것 같아요~~

너무 푹쓰면 답답해 보이는것 같더라고요~



 

 

 

 

 

얼굴이 이쁘니깐 몰써도 이쁘네요~

부러워요 ㅎㅎㅎ

 

 

 

 

메리는 외박중에서의 문근영양!!!

머리스타일과 너무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파스타때 효진언니네요 ~

 

 

 

싸인 촬영했을때인것 같은데요~

갠적으로 단색보다 요런 스타일을 더 좋아합니다~

 

 

3.귀달이모자

 

 

 

보온성최고★★★★★,

귀여움★★★★★

ㅎㅎㅎ

보온성과 스타일까지 귀달이모자 ㅎㅎㅎ

 



 

와 노랭이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4.핫아이템 뿔비니

 

 

 

이번 겨울 핫아이템이라고하네요 ㅎㅎㅎ

그런데 쓰기에는 자신이 없네요 

 

 

 

사진이별로없네요 ~ 

올겨을 이쁜 모자로 톡톡뛰는 매력보여보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