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스타일★

2012가을겨울 스타일 나는 니트코디법 알아보기

 2012가을겨울 스타일 나는 니트코디법 알아보기

 

2012 여자니트스타일&니트패션&니트코디법&가을겨울니트스타일/

 

쌀쌀한 날씨 니트의 계절이 왔네요

 

 

   

 

개인적으로 두번째로 너무좋아하는 니트스타일 ㅎㅎㅎ

첫번째는 아직도 후드를 너무 사랑하고 있는지라~

 

하지만 니트스타일은 자칫잘못입으면 부해보이고 뚱뚱해보인다는게 단점이있지만

잘만 코디한다면 더 날씬하게 보이지않을까하는데 우리그런 패션센스 다있잖아요 ~~ ㅎㅎㅎ

 

 

1. 니트 와 치마

미디엄 길이부터 숏한 길이의치마까지~

그런데 이번년도 유행스타일은 미디엄 길이의 치마라고하는데~  한번 니트와 매치해 입어보세요 ~

 

이번에 미디엄  길이의 치마를 많이 사놔서 지주 입고다니는데 입기에도 편하고 의외로 다리가 길어보이더라고요~

운동화에 신었는데 ~ 근데 워커힐에다 입으면 키가 더커보일것 같네요  

   

사진투척

 

 

 

 

 

벨트를 안했으면 하는 나의생각 ㅎㅎㅎ 

 

 

아 넘넘 사랑스러워 보이네요 ~  레이스치마가 러블리 ~~~

데이트할때 입으면 너무 좋겠는데요~

 

 

 

 

 

 

2. 니트 와 긴바지

 

니트패션의 정석이라고할수있죠!!!

특히 블랙 스키니진과 좀 짧은기장의니트와 코디하면 다리도 더 길어보이죠~

니트안에 귀여운 무늬가 있는 남방을 입어주면  한층더 귀엽고 발랄해보인달까?

그리고 겨울에는 완전 따뜻함 ㅎㅎㅎㅎㅎ

 

올해는 어떤 니트를 사입어야될지 고민입니다~~~

다이뻐보임 ㅎㅎㅎ

 

 

 

 

 

갠적으로 이니트 넘 탐나는데요 ~~~

 

 

 

 

 

 

 

3. 니트와 반바지와 레깅스

 

이제쌀쌀해지만 니트에 반바지에 레깅스 여성분들 정말 많이 하는 코디중에 하나죠~

레깅스로 다리의 실루엣은 슬림하게 ~ 니트로 귀엽고 깜찍하게 따뜻함까지~

 

 

 







 

이코디 맘에 드는데요~

그런데 반바지 안입으면 너무 불안해서시러 ㅋㅋ  레깅스위에 블랙반바지 를 입으면 괜찬을것 같은데요 ~

ㅎㅎㅎ  도전 해봐야겠네요 ~





 

2012 여자니트스타일&니트패션&니트코디법&가을겨울니트스타일&가을니트&겨울니트

2012 여자니트스타일&니트패션&니트코디법&가을겨울니트스타일&가을니트&겨울니트

2012 여자니트스타일&니트패션&니트코디법&가을겨울니트스타일&가을니트&겨울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