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지기★

[네일컬러추천] 겨울철 어울리는 네일컬러 추천


[네일컬러추천] 

겨울철 어울리는 네일컬러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겨울과 잘 어울리는 네일 컬러를 추천해 드릴려고 합니다. 

손톱을 에쁘게 바른것과 안바른 차이가 아주 만ㄹ이 나는데요~ 

깔끔한 인상을 심어주기도 하고 자기만족도 되니 정말 좋죠! 

하지만 켜울 컬러,여름 컬러가 나눠져 있어 겨울에는 어떤 색강을 발라야 할지 선택해야 항지 고민이 되는데요~ 



겨울과 정말 딱 잘 어울리는 네일 컬러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첫번째는 골드 & 블랙입니다.

겨울에 가장 많이 입는 옷 색상이 바로 블랙인데요! 

너무 어두운 블랙으로만 하면 심심하다 싶으시다면 골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발라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밤하늫에 별이 떠있는듯한 느낌을 줄 수 있는데요! 

블랙&골드 컬러의 네일의 가장 큰 장점은 

정말 고급스러워 보인다는 건데요! 





어떻게 바르느냐에 따라 다르기는 하지만 

교차로 발라주어도 포인트로 골드를 넣어준다고 해도 고급스러워 보이는 네이 컬러죠 ㅎ

만약 일을 다니시거나 너무 튀는 것을 싫어 하시는 분들에게 딱 추천해 드리고 싶은 네일컬러네요^^ 










두번째는 레드컬러입니다.






겨울 하면 크리스마스가 때문에 그런지 레드가 자꾸 생각이 나는데요! 

강렬한 빨강은 바르면 정말 에쁨니자! 


도시적인 느낌이 들기도하고 고급스러워 보이기도 하는데요! 

친구들을 만났을때 스타일 변신을 할때 

은근 겨울의 메인 컬러인 빨강! 옷들도 많으실텐데요! 

레으컬러를 발라주면 정말 예쁜 네일이 완성 될것 같네요~







레드 네일 컬러를 바를때 주의 하실점은 

손톱을 너무 길게 하는 경우 징그러워 보이고 오히려 에쁘지 않은데요! 

손톱을 적당이 짧게 잘라서 강렬하게 발라주는 것이 에쁘게 바를수 있는 팁입니다.












세번째는 녹색 컬러입니다.






녹색도 녹색 나름의 컬러들이 잇는데요! 

카키색이나 트리의 색이기도 하죠 완전 녹생을 발라주는 것이 겨울에 정말 잘 어울리는 컬러가 됩니다.






많이 튀지도 않고 무난하게 너무 에쁜 녹색컬러네일!

발르고 싶어지네요 ㅎㅎ 

은색네일이나 하얀색 네일로 포인트를 주면 십십하지 않은 녹색 네일이 완성 될 것 같네요^^ 





네번째는 네이비 컬러의 네일 입니다.




블랙 다음으로 겨울에 많이 사용되는 색이 아닐까 싶은데요!

블랙과 비슷하지만 더욱 오묘한 느낌이 나고 몽환적인 느낌이 나는 네이비색! 

블랙이 약간 부담 스럽다면 남색으로 톤을 높여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네요!! 




밤하늘 처럼 규빅같은 반짝이는 네일 아이템들을 붙여주면 더욱 좋을거 같네요^^ 











마지막으로는 매트한 느낌의 네일



예전에는 반질반질하고 반짝이는 네일을 좋아했지만 

지금은 약간 매트하면서 반짝임이 없는 네일이 유행하고 잇습니다.! 




매트한 느낌이 있어서 그런지 반짝이는 것보다 따뜻한 느낌이 드네요!! 

약간 벨벳 느낌이 난다고 해야하나? ㅎㅎ





이렇게 겨울철 잘 어울리는 네일 컬러들을 알아봤는데요! 

지금 어떤 컬러로 결정을 하셨나요? 

하나만 결정하기 힘드시다면 여러 컬러를 잘 조합하여 바르시면 될 것 같네요^^ 

손톱 바르시고 즐거운 하루되게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참고자료)

겨울 패션! "체크패턴 원피스"는 어때요?

여자의 이미지는 눈화장에서 결정된다! "눈화장 종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