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지기★

맑고 환한 "하얀 피부 만들기"


맑고 환한 "하얀 피부 만들기"


안녕하세요~~ 


생기있고 맑고 아름다운 하얀 피부를 가지고 계시나요?

물론 가지고 계신분들도 계시겠지만 대부분 아니죠! 하지만 새하얀 피부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그 방법들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하얀피부 피부가 하야면 고급스러워 보이고 청순해 보이는 것이 완전 천상 여자처럼 보이는데요! 

까만피부를 가지신 분들이셔도 포기하지마시고 한번 해보는 것도 아쁘지 않겠죠?

하얀 피부를 만드는 방법 함께 보시죠!!





자외선 차단제 이용 

자외선은 피부속에 있는 멜라민 색소를 태워 얼굴을 검게 타게 한다고 하는데요~ 자외선이 차단이 안되면 당연히 피부가 검해지겠죠 ㅠ 깨끗한 피부를 위해서라면 365알 매일매일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줘야 한다는점 유의 하셔야 겠네요^^ 



야외활동 시에는 2~3시간에 한번씩 발라주는 것이 좋고 실내에서는 4~5시간에 한번씩 발라주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에는 잘 안 느껴지시겠지만 습관적으로 계속바르고 오랜시간이 지나면 얼굴이 하얘지겠죠? ㅎㅎ



쌀뜨물로 세안

쌀뜨물! 밥을 주식으로 먹는 한국 사람들은 항상 아침에 쌀을 씻는데요~ 

쌀을 씻고 마지막 쯤 뽀얀 물을 쌀뜨물이라고 하는데요! 이 쌀뜨물로 세수를 해주면 완료! 

물도 절약이 되고 얼굴도 하얘지니 정말 좋은데요?




쌀뜨물 세안은 

일단 클렌징을 깨끗하게 한 후에 살뜨물에 2번정도 세수해주면 된다고 합니다.

살의 성분이 피부를 활성화시켜주어 미백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천연팩을 하자!


우리 주변에 많은 천연팩을 만들만한 것들이 있죠! 

우유,오이,꿀,밀가루 등등 피부에 좋은 천연팩들이 있는데요!


집에서 쉽게 화학성분을 섞지 안은 천년팩을 쓰면 

피부의 수분공분과 영양분을 공급해주기 때문에 좋다고 하네요!




참고자료)

집에서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천연팩"









물을 자주 마시기

물을 자주 마셔주면 피부에 수분이 공급되기 때문에 피부가 탱탱해지고 윤기 있어집니다. 

그만큼 영양과 수분이 공급되면서 미백효과도 잇는것이죠 ㅎㅎ

건강에도 좋은 물이니 많이 마시면 마실수록 좋겠네요^^ 




쉽고 좋은 방법이 많네요^^

모두 피부미인이 되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참고자료)

수분 촉촉! 촉촉한 피부에 도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