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지기★

호리호리 날씬한 허리 "허릿살 빼는데 좋은 체조 & 운동법"


호리호리 날씬한 허리 

"허릿살 빼는데 좋은 체조"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호리호리 날씬한 허리를 만들기 위한 체조를 포스팅 하려고 하는데요~ 

날이 추워지면 추워질 수록 옷이 두꺼워지면서



 

뱃살에 신경을 잘 쓰지 않으니 바로 쪄버린 뱃살

찌기는 정말 쉽지만 빠지기는 정말 힘든데요~ 

날씬하고 호리호리한 허리를 셀프로 만드는 허릿살 빼는데 좋은 체조를 알아보도록 하겟습니다^^ 




일단 호리호리 허리가 되기 위한 자극사진 먼저 볼까요?

자극사진을 보시고 자극받아 열심히 우리 체조를 해 보아요^^ 


잘록하고 힙업된 엉덩이로 허리라인이 너무 에쁘네요!!! ㅠㅠ 

앞쪽에 살짝 보이는 11자 복근! 

딱 가지고 싶은 몸매네요 !!! ㅠㅠ 



모래시계 형태의 잘록한 허리~ 

여성미가 넘치는데요~ ㅎㅎ 





비키니나 허리가 돋보이는 옷을 입을때 이런 잘록한 허리가 있으면 

정말 좋겠죠?ㅎㅎ 









잘록한 허리 자극사진을 보니 얼른 당장이라도 허릿살 빼는데 좋은체조를 하고 싶은데요~ 

어떤 것들이 있을지 함께 보실까요~? ㅎ






허릿살 빼는데 좋은 체조

대표적인 4가지의 허릿살! 뱃살 빼는 좋은 체조법을 알려드릴게요^^

평소에도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이라 일상 생활을 할때도 직장생활할때 점심시간에도 틈틈히 할 수 있어서 더욱 좋네요^^

메모장 가져오셔서 함께 적으면서 보시면 더욱 좋겠네요~



1

1. 양발을 어깨 너비정도로 적당히 벌리고 선후 팔을 머리위로 올려 양손을 포갠 후 

가슴을 쭉 편 상태에서 몸을 숙여 두손을 오른쪽 발로 가져다가 10초정도 유지한 후 허리를 다시 핍니다. 다음은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1초씩 반복해 줍니다. 

몸을 숙이면 다리가 땡겨서 시원하기도 하고 날씬한 허리를 위해 좋다고 하네요!




2

2.두발을 어깨너비의 두배만큼 벌려주어 정면을 주시하면서 두팔과 다리를 벌려 大자를 만들어 줍니다. 大자에서 그대로 허리를 옆으로 구부리고 한손으로는 발목을 한쪽은 하늘을 올려주고 시선을 위로 바라보게 합니다. 이 자세로 30초간 버텨줍니다. 30초 후 정면으로 서서 반대쪽으로도 해주면 끝! 정말 간단하죠! 




3

3.허리 비틀어주는 방법도 좋은 방법인데요~ 군살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고 탄력있는 허리로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어깨와 허리를 동신에 비틀게 되어 복부내장기관의 자극으로 아랫배릐 지방을 제거하는데에 효과적이라고 하는데요~ 




상체를 비틀어주고 20~30초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고 허리를 꽂꽂히 세워주는 것도 중요하다고 합니다. 티비보면서 그냥 앉아서 심심할때 한번씩 해주면 좋을거 같네요^^




4

4.하늘자전거를 해주는 방법, 하늘자전거는 다리로 하는건데 왜 뱃살이 빠지냐 의문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다리살도 빠지기도 하지만 배에도 힘이 많이 들어가서 뱃살 빼는데에도 도움이 많이 된다소 합니다. 

허벅지살과 뱃살을 한번에 효율적으로 뺄 수 있는 자전거 재미있게 할 수 있고 쉬운 방법이라 더욱 좋은거 같네요^^ 


하늘 자전거 하는 방법은 하늘에서 자전거를 타는듯 다리를 움직이면 되는 간단한 운동방법인데요~ 손으로 골반을 살짝들어주어 다리를 자전거 타듯 움직이면 끝! 허벅지살도 오케이~ 뱃살도 오케이~~




정말 여러가지 날씬해지는 운동방법들이 있네요! 

날씬한 허리를 위해 이정도는 투자 할 가치가 있을거 같은데요~ 

저도 한다한다 말만 했었는데요! 

이번기회에 허릿살 빼는데 좋은 체조&운동법을 해야할거 같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참고자료)

여성의 적! "팔뚝살 빼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