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지기★

시크한 블랙네일에 빠져볼자!


시크한 블랙네일에 빠져볼자!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시크한 블랙네일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코디를 해서 어울리는 네일컬러가 없능때! 어떤 코디를 고를때 제일 안질리고 무난한 컬러인 블랙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색인 블랙 입니다! 

여러분은 어떠신지요? 깔끔하고 무게 있고 칠해 놓으면 에찌까지 있는 블랙! 너무 애력있죠!

블랙은 네일컬러로도 손색없는 가장 완벽한 색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블랙 네일 함께 보실까요?


네일 모음을 보시기 전에 시크한 블랙이 상징하는 것을 먼저 알아볼까요?

블랙의 상징성과 심리

상징성 : 힘 , 무거움 , 클래식 , 비밀 ,슬픔 , 금기 , 밤 , 심플함 , 무의식

심리 : 가족의 가장 같이 책임감이 있는 사람


어떤거 같나요?

약간 근엄한 느낌과 심플하고 고요한 느김이죠~?





가장 기본적인 컬러인 블랙 화이트! 

그중에 더 고급스러워 보이는 컬러는 블랙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기본적으로 아무것도 하지 않고 블랙 컬러로 네일을 칠하면 고급스러워보이고 

깔끔함과 동시에 금엄함도 있습니다! 

너무 누거워 보인다면 반지나 다른 아이템을 사용하여 좀더 큐디한 느낌을 주는 것이 좋겠네요!







반지도 에쁘지만 팔찌도 너무 에쁘네요! 

검정은 골드와 아주 잘 어울리는거 같은데요~ 


네일을 할때에 골드컬러와 함께 네일을 칠하면 더욱 고품격스럽고 에쁠거 같네요^^






역시 검정네일에 제일 잘 어울리는 화장은 스모키 화장 같은데요~ 

강렬한 스모키 롸장과 네일이 제일 잘 어울리는거 같네요!!!

눈까지 검정 스모키를 하니 강렬함이 두배! 강한 인상을 심엊둘때 좋을거 같네요!






너무 밋밋한 검정 네일은 실다 싶으시면 

검정네일에 포인트를 주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장 어울리는 컬러인 실버 컬러나 체크 무늬같은 무늬를 네일에 넣어 좀더 독특하고 예쁜 네일 컬러가 완성이 된것 같네요^^






약간 와인빛이 나는듯하는 네일이네요!! 

전문성 있어보이고 이런컬러는 직장 생활할때도 좋을거 같은 컬리네요^^







유광 무광 등등 여러 블랙 네일이 잇는데요~

어떤것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색다른 매력들!!

블랙네일의 변신은 무궁무진한거 같네요^^




반짝이를 그라데이션 식으로 준 네일도 굿!




추워지는 가을 톤이 높은 컬러보다 톤다운된 컬러가 항상 유행하죠! 

오늘은 시크한 블랙 네일로 에쁘게 스타일링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참고자료)


여자의 이미지는 눈화장에서 결정된다! "눈화장 종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