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스타일★

[겨울 / 무스탕 코디] 따뜻한 겨울패션 "무스탕"코디를 만나보자!

[겨울 / 무스탕 코디] 

따뜻한 겨울패션 "무스탕"코디를 만나보자!


오늘은 무스탕 코디를 보려고 합니다. 

2013년에 이어 2014년까지 쭉 이어 사랑을 받고 있는 겨웅아이템의 대표주자 무스탕입니다! 

예전에는 무스탕 정말 많이 입다 유행이 지나고 또 돌고돌아 무스탕 코디가 돌아왔는데요~ 

오랜만에 따뜻한 옷이 유행이 돌아 포근한 겨울을 맞이 할 수 있고 

또 스타일까지! 



매력이 넘치는 쿠스탕 코디 함께 보시죠!! 





첫번째로는 블랙컬러의 무스탕 입니다.


시크한 느낌과 겨울에 차가움을 감싸줄것 같은 컬러죠~~ 

겨울 철 블랙컬러의 무스탕 하나 있다면 추위걱정 없겠죠!?
















진한 브라운 컬러부터 밝은 브라운 컬러의 무스탕



진한 브라운 컬러는 블랙컬러보다 부드러운 느낌을 주면서 

좀더 따뜻해 보이네요^^ 




















약간 밝은 컬러의 무스탕인데요~ 


.

.굉장히 여성스러워 보이고

진한 다크 브라운 보다 부드러워 보이네요^^ 

무스탕을 입을때 블랙 스키니나 블랙 하의를 입어주시는 것이 무난한것 같네요!



















길이가 짧은 무스탕입니다! 

조금은 추워보이지만 스타일을 살리기에는 정말 좋을것 같네요^^

여성스럽게 입을 원피스를 입을 때도 따뜻하게 좋을것 같은데요~ 



짧으면 여성스럽기만 하나? 

아니죠! 




코디에 따라 세련되어보이기도 하고 





가죽 바지와 입으니 여성스러운 시크함이 느껴지네요^^

스타일 너무 예쁘다~~
















빅카라 무스탕도 무지 따뜻해보이고 

너무 예쁘네요^^ 









참고자료)

[네일컬러추천] 시크한 블랙컬러 네일로 색다르게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