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스타일★

수지모자라 불리는 MLB모자 신상모자!


MLB모자 신상모자!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모자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일면 수지모자라고 불리는 MLB신상 모자를 포스팅하려고 하는데요~ 

MLB모자 워낙 에쁘기로 유명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모자죠! 

이번에 MLB모자는 어떤 모자들인지 궁금한데요~ 



함께 보시죠~~~




이번 모델은 MISS A인가 봅니다~ 

발랄한 분위기에 MLB와 잘어울리는거 잩죠? ㅎㅎ



각장의 개성에 맞도록 에쁜 모자를 썻네요^^

모자 뿐만이 아니라 에쁜 야구 잠바롸 입으니 딱 야구장 패션 종결이네요^^ 







화려운 느낌의 야구모자와 







심플한 느낌의 야구모자까지 자신의 취향에 맞도록 입을쓸수 있겠는데요~ 







캡이 잇는 모자 뿐만 아니라 위 사진같은 디자인의 모자도 잇네요^^ 





이렇게만 입어도 야구장 패션 종결자가 될거 같은데요~ 

이번에 MLB모자 너무 예쁘네요^^!!







[MLB] 수지 LA댄스 GO LA! STYLE LA! (suzy.miss A)


MLB홍보 영상인거 같은데 너무 상큼해서 투척~~~! 








또 페이스북 이벤트도 하네요^^ 
페이스북에 공유하기를 누르고 응원메시지를 보내면 끝~~ 





너무나도 에쁜 MLB모자 저도 하나 더 사야할거 같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참고자료)

시크하고 편한 패션을 원한다면 "워커"를 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