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스타일★

[이니스프리]4월 세일 멤버쉽데이/추천제품 알아보기


[이니스프리]4월 세일 멤버쉽데이/추천제품 알아보기






이니스프리에서 어제 문자가 띠리링 ♬ 하고 왔어요!!


바로 멤버십데이 때문에 연락이 왔아요. 오늘부터 13일 내일까지 라고 하네요.최대 3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오프라인에서는 일반 고객에게 10%, 온라인에서는 신규 고객 및 회원 정보 갱신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VIP 회원은 20%, VVIP 회원은 30%의 할인 혜택이 받을수 있습니다.







이니스프리 VVIP 라서 저번주에 키트 상품을 받았었는데 자연발효 에센스 너무 좋더라고요~~  3일째 사용하고 있는데요. 정말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원래는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를 사용하고 있는데 아이오페에 견주어도 손색없을 정도라서 가격도 저렴하고 효과도 좋아 바꿀까 생각중입니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가격이 좀 쎄서~~







이 이니스프리의 신제품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는 제주콩 발효원액 91% 함유제품이라고 합니다.저는 지금 키트 상품을 사용하고 있지만 크트도 양이 넉넉하지만 실제 상품은 150ml로 매우 만족스러운 용량!! 가격은 35000원 입니다.


이니스프리 자연발효 제주콩 에센스에 주름 개선&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적혀있네요.보습은 확실히 되는것 같아요 촉촉하니!!!!




이니스프리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는 칙칙한 피부톤을 정화하고 늘어진 피부결을 끌어올리며 탄탄한 피부장벽을 형성해 우리 피부의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준다고 하네요.


새로 80ml 용량의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도 나왔네요, 가격 22000이네요. 아 그리고 전 더 그린티세럼도 사용하고 있는데 두가지 같이 사용하는 방법도 홈페이지에 나와있네요.






에너지 에선스를 를 쓰고 그더음에 더 그린티를 사용하면 되겠네요!!  


이니스프리 멤버십데이를 기회로  이니스프리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 구매하러 고고!해야 겠어요.


그럼 다른 추천 상품도 알아볼까요???




1.그린티 미네랄 미스트 150ml

150ml






멤버십데이 특가로 11000원을 5500원에 구입할수 있다고 합니다

제주 무농약 그린티 수분이 메마른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주는 무에탄올 저자극 미스트입니다.분사력 좋고 뿌리고나면 시원한 느낌이 좋아요 ^^




2.크리미 틴트 립스틱





3.5G 에 가격은 12000원 입니다.크림처럼 녹아드는 컬러감이 오랜 시간 지속되는 고발색 립스틱 크리미 틴트 립스틱입니다. 발색력은 좋은데 좀 매트한 느낌이 좀 있어요.








3.리얼 스킨 컬러 컨트롤 크림 SPF30 PA++





이니스프리에서도 드디어 CC크림이 출시 됬네요.용량은 40ML에 가격은 18000원 입니다. 사용해 보지않아서 잘모르겠는데요.바르는 순간 화사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연출해주어 피부 안색을 살려주는 컬러 컨트롤 된다고 하네요. 윤아양 보면 쓰고 싶어진다는 ㅎㅎㅎ







3.애플 쥬이시 클렌징 오일





제가 절말 사랑하는 제품인데요!바로 애플 클렌징 오일입니다.300ML에 가격은 20000원입니다.향도 애플향 상콤하게 좋고 클렌징 효과도 만족스럽습니다.그리고 대용량이라서 오래 사용할 수 있답니다 *^^*



갓 씻은 사과처럼 피부에 매끈함과 건강한 윤기를 살려주는 딥 클렌징 오일 사용해 보세요





5.2013년 4월 신상컬러!,이니스프리 에코 네일 컬러







신상 컬러가 나왔네요!!  이니스프리갈때마다 한개씩을 꼭사오는 메니큐어~~  은근 이니스프리 발색력 좋답니다. 향도 나서 메니큐어 바를떄 머리아픈데 없어요.

여리여리한 색상이네요!!




4가지 컬러를 모아 놓으면, 발레리나를 꿈꾸는 소녀가 된듯, 사랑스러운 여리여리 청순컬러로 가득한 발레걸 컬렉션이라고 하네요. 말참 잘지으신듯~가격은 2500원 입니다.




참고자료)미디엄 웨이브머리,미디엄 단발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