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스타일★

♥선물용으로 딱 좋은 로이드 여성 메탈시계 ♥

선물용으로 딱 좋은 로이드 여성 메탈시계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로이드 메탈시계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더운 여름철 가죽끈된 더운 소재의 시계를 차지 못하는데요~ 

에쁘기도 하고 여름에 딱 차기 좋은 메탈 시계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7~8월은 유난히도 생일이 많은 월이라고 하는데요~ 

여자친구나 친구들에게 가격도 저렴하고 디자인도 예쁜 시계선물을 해수심은 어떨까요? 

일단 함께 보실까요? ㅎㅎ



(로이드)에서 이번에 파격적으로 메탈 시계를 할인하여 39.900월에 시계를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첫번째 디자인

동색이라고 해야하나요? 암튼 동색과 은색 두종류가 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의 깜끔한 디자인!이 제 마음에 쏙 




큼직큼직해서 눈이 좋지 않은 분들께 선물해드려도 될 듯 합니다! 

고급스러워보이네요^^



메탈로 되어있어 여름철에 차고 다니기에도 좋을거 같죠? ㅎㅎ







두번째 디자인

위에 있는 사진보다 여성적이고 색 종류가 많네요! 

평소 캐주얼보다는 정장 분위기의 옷을 자주 입는다면 더욱 추천! 

너무~ 프리한 옷만 아니면 다 잘어울릴거 같네요^^









큐빅이 박혀있네요!! 

진짜 에쁜듯~~~~ 

시계 됫면도 깔끔하네요^^



생일이 다가오지만 아직 선물을 선물을 못골랐다면! 

선물을 사주고 싶지만 가격이 부담 된다면 로이드 메탈 시계를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참고자료

버리기아까운 화장품들 다시재사용하는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