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스타일★

지겨운 긴머리 짧은 단발머리로 변신어때?

지겨운 긴머리 짧은 단발머리로 변신어때?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겨운 머리를 확 바꿔줄 스타일을 소개 하려고 하는데요~ 그것은 바로바로! 

짧은 단발 머리 입니다. 오랫동안 길러오던 긴머리가 아깝기는 하지만 너무 지저분하고 

모발의 아래쪽이 다 상하고.... 너무 속상하기도 하고 지겹기도 한데요~!


그때 바로 상큼하게 스타일 변신도 시켜주고 기분전환도 시켜주는 

짧은 단발 머리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짧은 달발 머리 함께 보실가용~?



짧게 자른 머리에 웨디브를 넣으니 정말 귀엽네요!! 

얼굴이 달걀형이고 두상이 에쁘면 정말 잘 어울리는 머리인데요! 






벼머리로 포인트를 줘도 정말 예쁘네요^^








단발은 어려보이기만 한데?

절때 아니죠! 

어떻게 자르느냐에 따라서 이미지는 180도 달라지는데요! 

비대칭 컷을 달라 도시적인 느낌이 느는 헤어스타일로~~~!









정말 단순하고 깔끔한 머리임에도 불구 하고 너무 에쁘죠 ㅎㅎ

자연스럽게 앞 옆머리가 넘어가면서 너무 에쁘죠 ㅎㅎ 






러블리~~







5:5가르마의 단발 머리도 너무 예쁜데요! 

얼굴이 기신 분들은 추천해 드리지 않지만 얼굴이 너무 둥근 분이시라면 







얼굴이 조금이라도 더 길어보이고 싶으시다면 추천해 드리고 싶은 헤어네요^^ 










앞머리 있는 단발도 너무나도 사랑스러운데요! 

청소년아이들이 하면 정말 예쁜 머리죠! 








이마가 조금 넓은 편이나 

얼굴에 이모구비가 너무 쎄서 가리고 싶을때 앞머리를 만들어주면 더욱 좋죠 ㅎㅎ 









앞머리가 풍성한경우







앞머리를 조금낸 단발의 경우 

둘다 너무 사랑스러워서 뭘해야할지 고민이네요!!








때론 도시적이게!






때론 러블리하게!!







너무나도 에쁜 짧은 헤어스타일! 

긴머리가 지겹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단발로 쓱 자르는 것도 좋은 생각 일거 같네요^^ 

나도 2014년이 오면 변신을 해볼까요? ㅎㅎ 

예쁜 짧읍 헤어 추천해 드리고 갑니다! 

감기 조심하시고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참고자료)

[겨울 염색 컬러 추천] 겨울, 염색하고 이미지 변신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