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스타일★

K팝스타2 보아 귀걸이/이어커프/ear cuff

K팝스타2 보아 귀걸이/이어커프/ear cuff



어제 K팝스타에 보아씨의 귀걸이가 뜨거운 관심을 받았는데요~

저도 방송보면서 모지?모지?했는데요




실제 보아의 귀걸이는 피어싱과 귀걸이의 중간 개념으로 이어커프(ear cuff)라 불리우는것인데요~. 

외국에서는 이미 유행 되고 있는 아이템이라고 하네요


평소에도 볼드한 쥬얼리를 즐겨 착용하는 보아 답게 이어커프도 큼지막한 놈으로 걸어주었네요~잘 어울려!




[추가자료]보아 윤광메이크업 보러가기





이어커프는 귓바퀴를 따라 휘감는듯한 모양의 악세사리로 피어싱을 하지 않아도 착용이 가능한 귀걸이라고 합니다

이어커프는 본래 Celtic의 아이템으로 Elf의 귀를 연상시키는 뾰족하고 성스러운 모양의 상징적 장신구였다고 하는데요






대부분의 장신구들이 그러하듯 처음 만들어진 이유는 이러한 상징적 의미를 담고 있지만

현대에 와서 다양하게 변형되고 재해석 된거겠죠!






모던하고 시크한 느낌의 이어커프 ~





특별한 날에만 착용해야 할듯~

블링블링








요정도는 애교네요 ㅎㅎㅎ

이정도라면 해도 괞찮을것 같아요 부담스럽지 않고 ~


화장까지 그래서 정말 시크한 매력이 있네요






나비양 귀엽네요 ㅎㅎㅎ

크기가 좀 작아도 귀여울듯~









정말 인형 같죠? 볼드한 이어커프만으로도 정말 멋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