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스타일★

촌스럽지 않게 여자 빈티지 청자켓 코디

촌스럽지 않게 여자 빈티지 청자켓 코디





청자켓 코디 패션은 아주 오래전부터 유행을 타지 않고 꾸준히 사랑받는 아이템 같은데요~

봄 가을철이 되면 쌀쌀한 바람을 막으려고 청자켓 코디 패션을 매치한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는것 같아요~.







번에 저도 pull&bear에서 저렴한 가격에 첫자켓을 장만했는데요~

빨리 입고 나갈만을 기다리고있어요~~

다음에 입고 나서 사진 찍어 올려야 겠어요 >_< ㅎㅎㅎ






아마 청자켓 코디 패션은 향후 몇십년간 패션계의 큰 변화가 생기지 않는 한 꾸준히 사랑받을 것같은데요~.


캐쥬얼한 의상이나 여성스러운 의상에도 매치가 좋고 워낙 여기저기 받쳐입기 좋은 청 소재라 부담이 없는 것 같아요.

또, 워싱에 따라 색상에따라 느낌이 다 달라서 원하는 아이템을 장만하셔서 코디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특이하다~

2013년에는 헤어트렌드도 투톤이라고 하는데~

청자켓 까지 

안에는 도트 원티스로 귀엽네요 ㅎㅎㅎ






스터디가 요즘 유행이죠~

오래됐던 청자켓이나 옛날엄마옷이 있으면 스터드로 리폼해서 입어도 멋있을듯 ㅎㅎㅎ


나도 도전해봐야지ㅎㅎㅎ 



팬츠에 청자켓~

사진을 모아보니 블랙팬츠에 청자켓코디가 많더라고요

제일 무난해서그런가봐요



프린트티로 포인트!!





[추가자료]

[여자파마종류] 긴머리파마, 뭐가 잘어울릴까?





롱스커트에 청자켓~





오렌지색 원피스 이쁘네요 ~

하늘하늘한 시스루원피스










[추가자료]

2013년 헤어트렌드 파스텔톤의 헤어초크 사용법








제일 좋아하는 원피스에 청자켓 ~

패턴있는 원피스에 청자켓을 함께 코디하면 

꾸민듯 안 꾸민듯 이쁜것 같아요 ㅎㅎㅎ 





개선있어보이네요~

모델분도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