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스타일★

더페이스샵 10주년기념 12일간 20~50% 세일/추천상품


더페이스샵 10주년기념 12일간 20~50% 세일/추천상품




더페이스샵은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22일부터 3월 5일 12일동안 20~50%세일 한다고 하네요~

벌써 10주년이라니?

축하합니다 ㅎㅎㅎ 그덕에 50%세일까지~



더페이스샵 세일은 전국 매장에서 실시한데요~.

집앞에도 더페이스샵있는데 오늘 들러야 겠네요 

빨라가야지 늣게가면 인기상품은 없을지도


특히 봄철에 인기가 많은 미백 기능성화장품 스밈 광채 보습5종, 자외선 차단제, 클렌징 전제품은 50%세일이 적용된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수익금 일부는 아프리카 난민 지역에 망고나무를 심는 사회공헌활동 '희망고 캠페인'에 기부된다고 하네요~.

상품구매하면서 기부까지 ~마음까지 훈훈해질것 같네요!




더페이스샵 2월세일 추천제품








더페이스샵 추천제품 1.페이스잇 겟잇뷰티 1위 컬렉션







페이스잇 오일컷 모공밤 : 과다한 피지로 인한 번들거림을 방지하여 보송보송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고 하네요

부드러운 마무리감의 매직 밤!






페이스앤잇 래디언스 컨실러 듀얼베일 : 촉촉한 리퀴드 타입의 컨실러로 피부잡티를 자연스럽고 커버해 줍니다~

눈에 보이는 두드러지는 결점들은 스틱타입의 컨실러로 커버해주면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로 연출






페이스잇 무결점 피팅 스타터 크림 :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고 기초단계를 한번에 해결~

매끈한 피부결 표현이 가능하게 해주는 스타터 크림



페이스잇 무결점 피팅 파운데이션 : 천연 미네랄 파우더가 피부를 얇고 가볍게 해 본연의 피부인듯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줍니다~ 







 

더페이스샵 추천제품 2.페이스잇 아우라 CC크림



더페이스샵의 CC크림은 커버력이 강조되는 BB크림과 달리 자연스럽고 가벼운 커버력과 안색을 맑게 하는 스킨케어 기능을 강화.

자외선 차단과 주름개선, 미백의 3중 기능성 메이크업 크림!

 

조명광 파우더는 다각도로 빛을 반사하고 확산시켜 환한 피부톤을 만들어주며 12시간 이상 다크닝 현상을 막아준다고 하네요.







 

본품(20g)의 가격은 2만4900원이고 리필용은(20g) 1만4900원이라고 하네요.

세일기간동안은 30%를 적용받을수 있다고 하네요

 


 

 





더페이스샵 추천제품 3.파워퍼펙션 비비

 





주름개선+미백+자외선차단3중 기능성

 

 

피부의 힘을 길러주는 오메가3 까지 들어있다는 보라비비

오메가3로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톤과 매끈한 피부결로 교정된다고 하는데요

에어리 터치처방으로 공기처럼 가볍고 얇게 밀착되면서도 피부결점을 커버한다고 하네요

 

 



본품(40g)의 가격은 2만2900원입니다

세일기간동안은 30%를 적용받아서 1만6030원에 구매가능하다고 하네요

 

 






더페이스샵 추천제품 4.스밈 광채 보습 크림







캐비어 발효 결정체와 클라우드 베리 성분이 피부속수분을 채워줘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준다고 하네요~

 

지성이신분들도 부담스럽지 않은 크림타입으로 간절기에 사용하면 좋다고 하네요


본품(60ml)의 가격은 3만2000원입니다

세일기간동안은 반값 50%를 적용받아서 1만6000원에 구매가능하다고 하네요

 




[추가자료]


피부하얘지는법, 우유빛깔 피부 도전하기!







더페이스샵 추천제품 5.러블리믹스 쁘띠앵글블러셔







무지개빛으론 하이라이터,
사랑빛으로 블러셔, 노을빛으로 쉐딩까지~

기존 러블리 믹스의 원톤 블러셔는 다르게 은은한 펄감과 높은 밀착력이 있다고 하는데요~

저력한 가격으로 쁘띠 페이스 만들기~







본품(5.5g)의 가격은 9900원입니다

세일기간동안은 반값 50%를 적용받아서 4950원에 구매가능하다고 하네요

 







더페이스샵 추천제품 6.모이스처 라이징 밤






피부의 진정 /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펩타이드와 식물성 오일 성분을 함유한 밤타입의 모이스라이처로,

피부에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며 한층 더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준다고 하네요








본품(60ml)의 가격은 2만4900원입니다

세일기간동안은 반값 50%를 적용받아서 1만2450원에 구매가능하다고 하네요


 




[추가자료]


윤광메이크업, 연예인 메이크업 따라잡기






[더페이스샵 20~50% 세일 추천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