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스타일★

따뜻한 봄철 트렌치코트 패션스타일링

따뜻한 봄철 트렌치코트 패션스타일링





요즘 날씨가 많이 풀렸는데요~

그래도 아직까지는 쌀쌀하지만 낮 동안 따스한 햇살때문에 마음까지도 설레이는것 같아요


그러면서 트렌치코트가 필요한 계절이 된것 같은데요~





매 시즌 유행이 변해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트렌치코트!

일교차가 큰 봄과 가을에 특히 필요한 패션코디인것 같아요.

찬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보온 기능이 탁월하기 때문인 것 같은데요.


올해는 단추를 이용해 목 부분에 바람이 들어오지 않게 여밀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거나 세울 때 고정이 잘되도록 옷깃에 가죽을 사용한 아이템도 있다고 하는데요.






2013 봄,여름 버버리 프로 섬 여성 컬렉션 쇼에서 선 보인 케이프 부분이 강조된 트렌치코트입니다





특히 올해에는 화려한 디자인과 색상을 이용한 트렌치코트가  유행 될거라고 하는데요

소재나 디자인이 다양해지면서 트렌치코트가 더 스타일리시 해질것 같은데요~ 





소재만 해도 트렌치코트 탄생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 개버딘부터 나일론, 면, 가죽까지 다양하다고 하는데요.

길이에 변화를 주거나 장식을 사용해 멋을 더한 제품들도 있다.

소재와 디자인의 변화로 더욱 화려해진 만큼 코디방법도 더 다양해질듯 합니다.





벨트로 허리부분을 조여서 허리는더 잘록하고 다리는 더 길어보이게 해도 좋을것 같고요~

그러면서 깃을세우면 시크한 매력까지 더해질것 같아요~ 


아니면 허리부분부터 셔링이 잡힌 A라인의 트렌치 코트는 여성스럽게 원피스처럼 코디하는것도 좋은것 같네요





[추가자료]2013 S/S 네일트렌드, 누드네일이 대세








올해 트렌치코는의 컬러가 화려해지면서 좀 더 과감하고 자신의 색깔을 표현하기에도 좋은것 같은데요

특히 봄에는 화사한 날씨와 어울리는 컬러로 화이트나 옐로우, 그린, 퍼플 등 밝고 강렬한 색상의 트렌치코트를 활용하는건 어떨까 싶네요



여기에 빅 프레임 선글라스까지 매치한다면 연예인 부럽지 않은 패셔니스타로 변신할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ㅎ





무릎밑까지 오는 롱 트렌치코트네요~

트렌치코트하나딱 걸처만주어도 참 스타일리시해 보이는것 같네요






너무 특이한 트렌치코트인것 같은데요~


볼드한 골그색상의 찡이 빡혀있네요 무겁지는않을까요?

오른쪽 사진은 코트에 상의부분의 펀칭되어있는데요 유닉크하면서도 세련되보이는것 같네요





너무 사랑스러운 트렌치코트룩인것 같아여~

소녀같은느낌을 너무 잘 살린것 같아요




화사한 봄과 너무 잘어울리는 트렌츠코트인 것 같은데요.

요즘 민트와 옐로우색에 푹 빠져있는데 전체적으로 화사하면서 얼굴도 더 생기있는것 같아요.





가죽소재때문에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는것 같아요~

멋스러운 트렌치코트인것 같아요





눈이 절로가는 블링블링한 트렌치코트인데요~

어디서든 눈에 확튈것 같네요 ㅎㅎㅎ 



이상 ~ 화사한 봄에 어울리는 트렌치코트코디 스타일을 알아봤는데요.

올봄에 실용성도좋고 트렌트한 느낌까지 있는 트렌치코트로 스타일리쉬한 스타일를 뽐내보는건 어떨까하네요



[추가자료]윤광메이크업, 연예인 메이크업 따라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