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스타일★

2013 S/S 패션 트렌드 키워드 블랙 앤 화이트

2013 S/S 패션 트렌드 키워드 블랙 앤 화이트





2013년 벌써 S/S 컬렉션이 런웨이를 휩쓸었다고 하는데요~.


알렉산더 왕, 질 샌더, 샤넬 등 많은 해외 명품 브랜드들은 2013년 봄여름 의상들을 선보였다고 하는데요.





특히 이번 S/S 패션 트렌드에서 눈에 띄는 것은 블랙 앤 화이트라고 하는데요.


클래식의 대명사 블랙 앤 화이트 패션을 시도해보는건 어떨까요?






불랙원피스에 화이트 자컷을 매치해 고급스럽고 섹시한 이미지를 연출한것 같은데요~.

골드 악세사리 포인트로 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하는것 같아요~





봄여름에 참조하면 좋은 블랙앤 화이트 패션인것 같은데요~




시스루 화이트 원피스에 블랙 자켓~

블랙의 해골 클러치백이 은근 강해 보이면서도  화이트 원피스때문에 사랑스러운 느낌까지 있는것 같아요!!









2013 S/S 패션 트렌드 키워드 블랙 앤 화이트



도트 무늬 원피스가 너무 사랑스러워 보이네요 ㅎㅎㅎ



오~~ 시크함의 절정이네요 ㅎㅎ




저 호피무늬 클러치백 너무 탐나는데요~~






[추가자료]

2013년 헤어트렌드 파스텔톤의 헤어초크 사용법







아 정말 맘에 드는 코디네요~~

하지만 몸매가 따라줘야 한다는거 ㅎㅎㅎ





센스쟁이언니네~




모델언니들만 가능한 코디~







[추가자료]


[여자파마종류] 긴머리파마, 뭐가 잘어울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