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지기★

[헤어스타일] 바바라 팔빈 헤어스타일 집중탐구!


바바라 팔빈 헤어스타일 집중탐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너무나도 매력적인 빅토리아시크릿의 모델인 바바라팔빈의 헤어스타일을 집중탐구해 보려고 합니다. 바바라 팔빈 얼굴형이 너무 예뻐 어떤 헤어를 하든 잘 소화하고 너무 예쁜데요~ 


어떤 스타일에 헤어를 했는지 함께 보실까요~?





- 풀어 놓은 자연스러운 긴 헤어스타일 


항상 바바라팔빈 떠올리게되면 자연스러운 긴 헤어스타일이 생각이 나는데요~ 

그녀를 떠올렸을때 떠오르는 헤어죠! 


 




두상이 너무 예뻐서 공포의 5:5 가르마도 잘 어울리는데요~ 

그뿐만이 아니라







풀어 헤쳐 놓은 약간은 정돈이 안된 헤어스타일도 무리없이 너무나 잘 소화시키는 바바라팔빈














파스텔로 염색할 수 있는 투톤 염색으로 포인트를 주어도 너무 에쁘죠~?

파티나 특별한날 스타일링 하면 정맣 좋을 것 같네요^^ 

꼭 참고 해봐야 겠는데요~? ㅎㅎ 












과하게 넘긴 가르마도 예쁘네요! 

얼굴이 평균보다 기신 분들이나 얼굴이 작아보이고 동안처럼 보이시고 싶으시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가르마립니다.! 






파마기 있는 헤어스타일로 많이 하지만 파마기 하나 없는 긴 생머리도 너무나도 사랑스럽네요^^ 

여성미가 물씬~ 





 


- 묶음머리

두상이 에쁘면 뭐니뭐니해도 묶음머리를 하는 것이 정말 예쁘죠!! 

바바라 팔빈은 에쁜 묶음 머리를 많이 했었는데요~ 

어떻게 묶었는지! 어떻게 묶어야 예쁜지 함께 보실까요~?








첫번째는 바바라팔빈 아니더라도 머리가 기신 여성분이라면 꼭 한번쯤 해봤을 헤어스타일이죠! 

당고머리인데요~ 너무 귀엽네요!! 

더운 여름철 잘 어울리는 헤어입니다. 


















예쁘게 말아올린 헤어스타일은 목덜미가 보이면서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는데요~ 

깔끔해 보이고 여성스러워 보이기까지 한 헤어스타일이니 






중요한 약속이 있거나 약간은 어려운 자리에 갈때 하면 좋을것 같은 헤어네요^^ 










머리가 길면 이 헤어스타일도 빠질 수 없죠! 

바로 포니테일 머리인데요~ 


털털해 보이는 바바라 팔빈은 포니테일도 자주 하는 것 같았는데요~ 너무 예쁘죠! 

묶기도 편해 간편함까지!! 









지금까지 바바라 팔빈의 헤어스타일을 알아봤는데요~ 

두상이 둥근 달걀형을 가지신 분들이라면 꼭 한번쯤은 하나씩 시도 보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참고자료)

[겨울 염색 컬러 추천] 겨울, 염색하고 이미지 변신하자!

예뻐지는 방법  5가지! 그 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