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남들과 다르게 영화 남쪽으로 튀어 예고편 줄거리★

남들과 다르게 영화 남쪽으로 튀어 예고편 줄거리★


한민국 최고의 대세 배우들.

 남다른 ‘최해갑족’으로 뭉쳤다고 하는데요.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가장 최해갑과 그의 뒤를 든든하게 지켜주는 최강 포스의 가족


일명 ‘최해갑족’이 그들

가장이 몇 달씩 부재해도 잘만 살고, 장남이 가출해도 때가 되면 오겠거니 하는 쿨한 가족이라고 하는데요. 







'남쪽으로 튀어'는 남들과 다르게 살아도 괜찮다는 최해갑과 그 가족이 행복을 찾아 무작정 남쪽으로 떠나는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 영화로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을 연출했던 임순례 감독이 이번영화을 맡았다고 하는데요





이 영화에서 김윤석은 독특하지만 사랑스러운 가장 '최해갑'으로 분해 불합리한 세금과 부실한 학교 급식, 4년에 한번 돌아오는 얄팍한 애국심 등 온갖 부당한 일에 버럭하는 개념 찬 남자의 모습을 보여줄 거라고 하는데요~.





포스터만 봐도 ㅎㅎㅎ


티저 예고편에서는 얼굴을 잔뜩 찡그리며 소리치는 모습과 커다란 나무 몽둥이를 손에 쥔 채, 

올 테면 와보라고 말하는 모습.





또한 최해갑은 숨길 수 없는 귀여움까지~

 당황한 듯 서 있는 의문의 남자들을 뒤로 한 최해갑에게서 느껴지는 당당함.

 어떠한 일이 일어났었음을 몸으로 증명하듯 코를 막은 모습에서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의 모습을 보여줄 것 같은데요.





남들이 정해준 기준이 아닌 자신의 소신에 따라 거친 세상을 헤쳐가는 이 시대의 갑, 

최해갑. 그의 남다른 행보에 대한민국의 시선이 모아지고 있는것 같네요 ㅎㅎㅎ.





그리고 최해갑의 1호팬인 엄마 안봉희 역은 오연수씨께서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오연수는 그전의 단아했던 모습과는 달리 어떤 상황에서도 할말은 하고 보는 강단 있는 여인을 연기하면서 의외의 터프한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그리고 2012년 각종 영화제의 신인남우상을 휩쓸며 돌풍을 일으킨 배우 김성균씨는 최해갑족 아이들의 든든한 키다리 아저씨 홍만덕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이웃사람에서는 완전 무서웠는데 ㅜㅜ


이번영화에서는  만덕 역을 맡아 순박한 섬총각으로 변신하셨다고 하네요.





그리고 코리아에서 정말 연기 잘한다고 생각했었는데~

충무로가 가장 주목하는 한예리.

 자신은 아빠 최해갑과 다르다고 하지만, 개념 멘탈만은 쏙 빼닮은 큰 딸 민주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도가니에서 청각장애인 민수 역 맡은 백승환은 최해갑족의 될성부른 떡잎 나라로, 최해갑의 아들역으로 나온다고 하는데요~

미래가 정말 기대되는 아역인것 같아요 ㅎㅎㅎ


그리고 스타킹에서 4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얼짱 어린이 대회 1등을 한 박사랑이 사랑스러운 막내 나래로 등장한다고 하네요~.





그 동안 본적 없는 독특한 캐릭터와 풍성한 캐스팅을 자랑하는 ‘남쪽으로 튀어’.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이 만들어낼 시너지 효과로 2013년 극장가에 특별한 웃음과 감동을 준다고 하는데요~.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 김윤석과 오연수, 김성균, 한예리, 백승환, 박사랑까지! 

최고의 캐스팅으로 최고의 이야기를 완성한 ‘남쪽으로 튀어’는 2013년 초 개봉 예정이라고 하네요.



[다른영화보기]



거대한 SF대서사시 "클라우드 아틀라스"





영화 남쪽으로 튀어 개봉일






영화 남쪽으로 튀어 등장인물





영화 남쪽으로 튀어 스틸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