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개봉기대작]브래드피트 주연 초대형 블록버스터 월드워Z 예고편 공개

[개봉기대작]브래드피트 주연 초대형 블록버스터 월드워Z 예고편 공개



2013년도 개봉예정작을 살펴보면서 브래드피트의 새 영화가 개봉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그 영화가 바로 이 월드워Z입니다~



 



영화 월드워Z는 공포 좀비물이라고 하는데요~

처음 스틸컷 봤을때는 외계인 침략? 재난영화인줄 알았네요






월드워Z는 아마존 닷컴 전쟁 SF 부분에서

50주간 1위를 차지한 초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만든 영화라고 합니다.

 

원작소설의 내용은 한동안 좀비들이 지구를 정복했다가 퇴치한 시점에서

여러 사람들의 인터뷰를 들으며 사회상과 사건을 파헤지는 내용이라고 하는데요.

 

일단 좀비가 발생한 국가는 중국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중국 정부에서는 권력 유지를 위해 좀비가 발생했다는 것을 숨기게 되고

이로 인해 전세계가 혼란에 빠지게 됩니다.

 

북한은 외부의 도움을 거부하고 고립된 채 전 국민이 좀비가 되고

위장약을 좀비 백신이라고 속여 돈을 버는 재벌도 나타나고...

 

이러한 여러가지 사회 모습을 월드워Z의 원작 소설은 인터뷰 형식으로 그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원작 내용만 봐도 흥미진진한데요~

6월달이나 개봉한다고하는데 미리 책을 읽는것도 좋을것 같은데요

 




 

하지만 영화는 원작소설과는 좀 다르다고 하는데요.


 

영화의 주된 줄거리는 사람들이 좀비화 되어가는 상황 속에서

UN에서 파견된 주인공이 가족들을 살리고 좀비 바이러스를 막기 위해 고분분투하는 모습을 그린다고 하는데요



시간상으로 소설보다는 더 빠르게 진행되겠죠!!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ㅎㅎㅎ


 

 


 

영화는 월드워Z는 스코틀랜드에서 촬영이 되었다고 하는데,

미국의 느낌을 내기 위해 미국의 간판과 소품들을 모두 스코틀랜드까지 운반해 갔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예고편을 보면 스코틀랜드의 느낌은 전혀 들지 않는답니다~.


게다가 투자금액이 어마어마하다고 하던데,

확실히 예고편을 보면 영상이 엄청 화려하고 박진감 넘친다는 걸 알 수 있답니다~.

 

저 역시 액션물을 상당히 좋아하는 편이라 벌써부터 월드워Z에 대한 기대가 매우 크네요ㅎㅎ

6월20일날 개봉이라고 하네요




초대형 블록버스터 월드워Z 예고편


 






초대형 블록버스터 월드워Z 개봉일






초대형 블록버스터 월드워Z 사진공개












참고자료)[4월영화개봉작]화려한 액션의 전설의주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