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지기★

미란다커 다이어트/혈액형 다이어트

미란다커 다이어트/혈액형 다이어트






톱모델 미란다 커가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로 혈액형 다이어트법을 꼽았다고 하는데요.

9월12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미란다 커는 명품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혈액형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고 공개했다고하네요. 




 

"몸매를 관리하기 위한 특별한 다이어트 식단이 있냐"는 질문에 미란다 커가 "더 많은 에너지를 만들어주는 혈액형 다이어트가 있다. 난 A형이다. A형 사람들에게 맞는 다이어트 식단은 기본적으로 신선한 채소와 과일 위주로 이뤄진다. 고기보다는 닭고기와 생선을 조금씩 먹는다"고 말했다고하는데요.


그럼 미란다커가 하는 혈액형 다이어트가 어떤것인지 알아볼까요~







A형은 야채위주의 식사가 좋다고 합니다.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고기를 생선으로 바꿔서 먹는 노력을 하셔야 할 것 같네요

A형의 특성으로는 소화기관이 민감하고  면역체계가 악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다른 혈액형보다 스트레스를 가장 잘받는다고 하네요 ~~


A형에게 효과적이고 권장하는 음식으로는 대표로 대구,고등어,두유,두부,콩,국수,당근,파슬리,호박이 있다고 하네요~

A형에게는 위산이 부족한데 채소를 섭취했을 경우에는 부족한 위산을 채워준다고 하네요~~









A형은 채과 과일 위주의 음식을 많이 섭취하는것이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올리브오일은 콜레스테롤수치를 저하시켜준답니다.  


그리고 가장중요한것은 A형이 파인애플과 체리를 섭취했을경우에 칼로리를 연소하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A형의 다이어트 하시는 분은 파인애플과 체리를 꼭 챙겨드세요 ~~  그렇다고 너무 많이 섭취하면 안되요 ~~~~~


A형이 피해야할 음식으로는 고기,유제품,감자,피망,토마토, 바나나,오렌지가 있네요~

유제품은 신진대사를 방해한다고 하네요~







A형이 해야하는운동에는 

요가와 명상등 기분은 안정시키는 운동이 좋다고 하네요. 사람들과 경쟁 하지않은 온화한 운동이 좋다고 하네요.

심한 유산소운동은 피해야 한다고 하네요 ~~~~~ 








B형은 다양하고 풍부한 재료를 이용한 식습관이 좋다고 하네요 






B형은 여러면에서 균형을 잘잡고 면역성과 소화기관이 튼튼하다고 합니다,그래서 다양하고 풍부한 재료를이용한 식생활을 즐기수 있는혈액형 이라고 하네요~


효과적인 식품으로는 양고기,붉은 살고기,치즈,요구르트,시금치,가지,피망,바나나,허브티가 있다고하는데요.

고기나 유제품,달걀은 신진대사를 올리고 몸무게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올리브유는 소화흡수에 도움이 이 된다고 합니다






피해야할 음식으로는 옥수수 땅콩,닭고기 밀가루 제품이라고하네요~~






B형이 해야할 운동으로는 심하지 않은 운동으로 여러시서 같이 하는운동을 추천합니다.

다른사람과 같이 어울리면서 즐길수 있는운동이 좋다고 하네요.

심하게 몸을 움직일수 있는운동은 일주일에 3회 마음을 안정시킬수 있는 운동은 일주일에 2회 약간 심한 운동을 하때에는 운동전에 스트레칭을 하시면 좋겠네요~






 AB형은 소량의 고기나 야채 ,두부들은 섭취하고 밀가루 음식을 줄이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AB현 유전자는 A형,B형의 성질을 보두 가지고 있따고합니다. 고기에 대한 순응성은 있으나 위산이 적어 고기를 대사 시키조 못하고 지방으로 축척한대요~

소화기관은 A형과 유사하여 민김하다고 하네요 

효과적인 식품으로는 양고기,치츠,백미,현미,샐러리,오이,레몬,키위등 알칼리성이 강한 과일 포도나 매실이 좋다고하네요 







면역성이 활발하게 해주는 식품으로는 허브티가 있다고 하니 물대신 허브티를 마시는것이 좋을 것 같네여

위산분비촉진을 하는 식품으로는 적포도주나 커피 비타민C 건강보조식품이 좋다고하네요


피해야할 식품으로는 밀가루 음식이라고 하네요. 버터나 밀가루도 피하는것이 좋다고 하네요 






권장운동은 심신을 안정시키고 심하지않은 유산소운동이 좋다고 하네요 

요가가 좋을것 같아요~ 일주일에 3~4회가 좋다고 하네요 ~




O형은 고기중심의 식사와 격한운동을 병행을 하는것이 좋다고하네요.






O형의 특성으로는 튼튼한 소화기관과 면역체계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강

한 면역체계로 인해 자가면역질환이나 알러지 질환에 걸린위헙이 있다고하네요 

좋은게 있으면 나쁜 부분도 있는것 같네요








효과적인 식품으로는 소고기 간,고등어,시금치,브로콜리,마늘등이 있습니다.O형은 의산이 많은편이라서 고기를 잘소화시킨다고합니다,

하지만 위산 과다를 막기위해서 채소나 과일을 섭취하는것도 좋다고 하네요 

O형은 몸이 붓거나 장에 가스가 잘 차는게 그걸 방지하는 식품이파인애플이라고 하네요~~ 



피해야할 식품으로는 옥수수,파스타,베이컨,귤,요구르트 들이있습니다.

그리고 커피도 위산분비를 촉진하므로 피하시는것이좋다고 하네요.

유제품을 도 피해야할 식픔이라서 칼슘 보조제로 먹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권장운동으로는 심장박동수를 올려줄수 있는 유산소운동이 좋다고하네요 

하이킹이나 수영들이 좋을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