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지기★

건강을 생각하는 계피생강차로 다이어트 하기

건강을 생각하는 계피생강차로 다이어트 하기

계피생강차로 다이어트






  

몸을 따뜻하게 하는 계피생강차가 다이어트 효과까지 있다고 하더라고요~.

계피생강차는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 신진대사가 활발하게 해서 별다른 노력 없이도 체중 감량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하더라고요~.

  

인터넷에서 기사로 봤는데요. Y씨는 가벼운 변비와 냉증이 있고 여기에 비만까지 더해져 키 148센티미터에 49.5킬로그램이었다고하더라고요.

비만은 아니고 통통한 정도였을것 같은데~  아닌가봐요.







 


한천이나 골반 다이어트 등 유행하는 다이어트는 모두 시도해보았지만 별다른 효과를 얻지 못했다 하더라고요. 

그러다 우연히 잡지에 소개된 게피생강차를 보고, 그때부터 계피생강차를 꾸준히 마셨는데 아주 놀라운 효과를 얻었다고하네요~.

 







 

가장 먼저 냉증이 개선되고 아침에 일어나면 자주 아팠던 손가락 관절이 금방 좋아졌다해요. 

그리고 몸이 따뜻해지면서 변비가 없어졌다고 하네요.

그녀가 가장 기뻤던 것은 자연스럽게 체중이 줄었다고하는데요 ~.

자연스럽게게너무 놀라운데요~

하루 500밀리리터의 계피생강차를 마시면서 간단한 체조를 시작한 뒤, 체중이 1개월 만에 2킬로그램이 줄었다하네요.

허리둘레와 체지방도 눈에 띄게 줄었다고하는데요. 너무 솔깃한 이야기인데요~


자도 장이 않좋고 비위도 약해 헉구역질을 많이하고 손발도 찬댄 다이어트한분이랑 비슷한것 같네요 ~ 저도 한번 꾸준히 먹어야겠어요~~

효과보면 후기로 다시글을 올려야겠는데요


그런 계피와 생강의효능이 어떤지 알아볼까요~






◆ 생강차


1. 몸을 따뜻하게 하는 효과

2. 소화 흡수능력 강화 효과

3. 콜레스테롤 감소 효과

4. 몸 안을 정화시키는 효과

5. 산화방지 효과

6. 생리, 복통에 효과

7. 메스꺼움 예방 효과

8. 항균, 항바이러스, 항진균, 항기생충 제거 효과

9. 항암효과

10. 불면증 해소 효과

11. 감기예방효과






생각차는 효능은


열을 내리고 염증을 가라앉히는 효과가 있고. 건조한 날씨에 기침을 많이 하게되는 요즘 특히 좋다고하네요. 

혈액 순환을 돕고 땀을 나게 해 추위를 이기는데 도움이 된다네요.

생강의 매운 맛을 내는 성분은 더부룩한 속을 달래는 역할도하고 멀미가 났을때도 생강차가 속을 가라앉히는 데 도움이 된다고하는데요~.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은것 같아요~~~








◆ 계피차


1. 혈액순환

2. 위장장애 개선

3. 위액분비 촉진

4. 피부미용






계피자의 효능은


독특한 향과 함께 향신료로 많이 쓰이는 계피는 계수나무의 껍질로 몸을 따뜻하게해줘 손발이 찬 사람, 추위를 잘 타는 사람에게 좋다하네요. 

또 소화에 도움이 되고 항균작용을하며 혈액순환을 촉진시킨다고하네요. 그러나 계피는 그 자체가 따뜻한 성질을 지녀 몸에 열이 많은사람은 피하는 것이 좋다네요. 

계피 향이 너무 자극적이어서 싫어하는 사람은 사과 같은과일과 함께 끓이면 향긋하게 즐길 수 있을것 같아요.


다이어트하시는분 말고도 손발이 차거나 건강의 적신호가 있는분들도 계피생각차를 꾸준히 두시고 건강도 미용도 둘다 챙기세요~~~~~